동우회 명칭 ; KOREA PHAETON CLUB
시승회 목적 : 대기 환경 개선 , 고성능 확보 및 유지 , 고장 예방
일 시 : 2016 년 10월 1 일 국 군의 날, 토 요일 오후 1 시 ~ 6 시
1, 디젤 TDI 3000 CC 급 V 6 CYL 3 대 : 폭스바겐 페이톤
연소 안정도 : 평균 VID 설치전 90.6 dB >>> 87.1 dB 차이 3.5 dB 안정
시승후 평가 : 출력 안정, 소음 감소, 변속랙 해소. 슬러지 채터링 감소, 승차감 회복.
2, 디젤 TDI 2000 CC 급 I L 4 CYL 1 대 : 폭스바겐 C C
연소 안정도 : VID 설치전 81.4 dB >>> 78.9 dB 차이 2.5 dB 안정
시승후 평가 : 등판력 개선, 저속 중속 안정성 확보. 노킹 해소.
3 가솔린 4200 CC 급 V 8 CYL 1 대 : 폭스 바겐 페이톤
시승후 소감 : 기본차 토오크 여유가 많아 좀더 탑승후 평가 가능.
( *고 출력 차량의 경우 연비, 승차감, 소음안정, 배기독성 감소, 안락감 순으로 변화함)
4 가솔린 2400 CC 급 I L 4 CYL 1 대 : 현대 자동차 그랜져
시승후 평가 : 좋음, 주행성 양호, 출력, 발진감 호전, 밋션랙 감소. 드라이빙 경쾌.
# 최근 시승회를 주관한 모임의 시승 평가가 화제가 되고있네요.
네이버 코리아 페이톤클럽 블로그을 검색하시어 회원 가입을 하시면 열람이 가능합니다 .
참고 바랍니다.
소중한 분들과, 소중한 차에게 새생명을 선사할 소중한 VID를 소개하고 체험하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말에 소중한 시간 내주신 사장님과 차장님, fortwo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