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회 명칭         ;     KOREA  PHAETON  CLUB

시승회 목적         :    대기 환경 개선 ,   고성능  확보 및 유지 ,    고장 예방

일    시                 :      2016 년   10월  1 일  국 군의 날, 토 요일  오후  1 시 ~   6 시



1,    디젤     TDI  3000 CC 급 V 6  CYL    3 대      :       폭스바겐  페이톤

                    연소 안정도 :  평균    VID 설치전 90.6  dB  >>>  87.1 dB     차이  3.5  dB  안정

                    시승후 평가 :   출력 안정, 소음 감소, 변속랙 해소. 슬러지 채터링 감소, 승차감 회복.

2,     디젤    TDI  2000 CC 급   I L  4  CYL   1 대      :   폭스바겐  C C 

                    연소 안정도  :   VID 설치전  81.4  dB   >>> 78.9  dB     차이  2.5   dB   안정

                    시승후 평가   :    등판력 개선, 저속 중속 안정성 확보. 노킹 해소.

3      가솔린  4200  CC 급    V 8   CYL    1  대          :   폭스 바겐  페이톤 

                    시승후 소감   :   기본차 토오크 여유가 많아 좀더 탑승후 평가 가능.

                   ( *고 출력 차량의 경우 연비, 승차감, 소음안정, 배기독성 감소, 안락감 순으로 변화함)

4      가솔린   2400 CC 급    I  L   4   CYL   1 대    :      현대 자동차  그랜져

                     시승후  평가   :   좋음, 주행성 양호,  출력, 발진감 호전, 밋션랙 감소. 드라이빙 경쾌. 


# 최근 시승회를 주관한 모임의 시승 평가가 화제가 되고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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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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