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 수 959
이전에 ET-55B로 익히 VID의 성능은 알고 있었지만, 최고 제품이라 자부하는 CX11에 대해 궁금했는데, CX11을 드디어 잠깐동안이라도 만나볼수있게 되어 기쁩니다.
장인의 손길에 의해 장착되어지고 있는 CX11입니다.
탈거된 55B 입니다.
탈착 후 엔진 사진이구요.
CX11 VID 제품입니다.
장인의 손길에 의해 설치되고 있는 사진입니다. 역시 엔진VID의 최고 제품이라 자부할 만큼, 밟으면 밟는 대로 튀어 나갑니다.. 엔진 소리도 좀더 조용해 졌구요. 학습을 시키며 더 타봐야 진정한 성능을 느낄수 있겟죠. 전반적으로 토크가 여유로워 졌다는 느낌을 주게 합니다. 커뮤니케이터, vid서스, SDS LX를 셋트로 달게 되면, 제 성능을 낼수 있을 텐데, 그것은 또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 집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입니다.
2014.08.15 23:00:39
3일째 운행입니다. 3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저속에서의 가속이 아주 부드러워 졌습니다. 아직은 S350 디젤 시승 했었을 때, 부드럽게 가속 되는 것만큼은 아니지만, 곧 그렇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시 백문이 불여일견입니다
2014.08.16 15:37:46
joon1님의 시승 결과로 보면 BENZ MERCEDES E 300 모델에 VID ET CX11 을 설치 하셨습니다. 시승감이 벤츠 S 350 에 접근 한다면 정말 돈 버신것입니다. 벤츠 E 300 시리즈의 가격은 6천7백 만원부터 8천 100 만원인데 반해 벤츠 S 350 계열의 가격은 자그만치 1억 2천 9백 만원 부터 1억4천3 백 만원 입니다. 그차이 금액이 자그만치 6천2백 만원(신차 추가 한대 값) 차이 입니다. VID FULL 튜닝시 토탈 가격을 750 만원 수준으로 편의상 계산하더라도 단지 9분의 1 에 해당되는 투자만으로 상위급에 넘나들면서도 고장없이 연료비도 적게드는 실속 튜닝 수퍼 차량을 마련하시게 되는 셈입니다. 고객님의 CX 11 만의 튜닝만으로도 S CLASS 급에 자웅을 겨루니 그 금액을 기준 한다면 16 분에 1 투자로 운행 비용(연료비, 정비비 등)을 적게들이면서도 최상의 성능을 디자인 할 수 있는 행운을 경험하시고 계시다는 결론입니다. 그동안 S CLASS 벤츠에 대한 아쉬움은 시원하게 날리실 수 있는 현실을 발견하셨습니다.
2014.08.16 18:32:22
4일차 오늘은 북악스카이웨이를 다녀왔습니다. http://blog.naver.com/funfresh/220093912931 역시 55B 제품에 비해서 밀어주는 맛이 더 강력합니다. 진동과 소음이 더 줄었습니다.
2014.08.17 16:15:44
출고된지 4개월, 4600km 뛴 w212 E300 배기구 모습입니다. M276 엔진으로 V6 직분사입니다. 좀 더 지켜봐야 알겠지만, 아직까지는 카본이 쌓이지 않고 있습니다. 2500km에 VID ET-55B를 장착했구요. 지금은 대여행사로 CX11을 달고 있습니다.
2014.08.23 01:41:48
원래 벤츠들이 다 초기 굼뜸이 심한데, 가속페달을 바꾼듯 시원시원하게 가속이 잘됩니다. 항상 초기 시동 후 첫 출발시 페달을 좀 묵직 하게 밟아줘야 나가주곤 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스트레스가 없어졌습니다. 역시 CX11 럭셔리 슈퍼 튜닝입니다.
2014.08.23 11:11:20
450 구형 스마트도 엑셀감이 장난아닙니다. 당시에 33T를 장착했었지만, 엑셀감은 변화됨을 느끼지는 못했지만, 엔진소리는 상당히 조용하여졌음을 주변에서 알려줘서 알게 되었었습니다. 좋은 경험을 하시고, 여운을 남기는 그 느낌을 존중합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2014.08.27 20:50:25
얼마전 서울-원주 왕복 다녀왔는데, 100km로 7단 정속 주행 중에 엑셀을 깊숙히 밟아도 7단에서 단수가 6단이나 5단으로 떨어지질 않더군요.... 변속 없이 속도가 부아앙 올라갑니다. 물론 거침없이 밟아주면, 5,4,3단으로 떨어지긴 합니다. 거참 신기합니다. 전에는 100km 7단에서 깊숙히 밟으면, 5단으로 무조건 떨어져서 변속이 되곤 했는데, 그만큼 힘이 남아 돌기 때문에 굳이 변속명령을 내리지 않는 것일까요? 그래도 가속페달이 어느정도 밟히면 몇단으로 내려가야 한다는 그런 체계가 있을것 같은데, 아무튼 신기합니다.. |
축하합니다 !!!
CX11으로 애마의 끝을 경험해 보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안전운전을 기본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