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2000 년대를 진입하면서 자동차 산업에 격랑을 맞아 신음하지 않을 수 없는

자동차에 관한한 불운을 겪었던 아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상처는 지금도 다 아물지 못한채 지속되어오고있습니다.

기아, 아시아, 대우, 삼성, 쌍용, 모진 격랑에 내부적으로는 엄청난 괴로움과 자금사정에

대부분 회사들은 경영권이 이전되는 쓰라림의 연속이라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살아남아 오늘의 대한민국 자동차를 지키고 있는 현대 자동차는 외로운 투쟁과 질주를

하고 있기에 그나마 표면상으로는 아픔이 덜해보이기는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의 눈물속에서도 악착같이 매달려온 마지막 자존심이 있었습니다.

MONEY 전쟁에서는 한계를 드러낸 현실을 받아드려야 했지만 기술 전쟁에 관한한

자동차 최고 위치에서 미래의 젊은이들에게 희망과 VISION을 물려주리라는 결의 였습니다.

바로 VID SYSTEM 이 태어날 수 있었던 동기 입니다.

이후 30여년의 각고와 선진 5개국 발명특허 확보,국가 에너지 정책 기술 선정, 환경 기술 등재,  

고교 물리2 교과서 등재, 대형 컨테이나선(7만 마력급 선박)에 까지 진출하며 대한민국

모든 님들의 염원과 한을 가슴에 담고 이룩한 기술이었습니다. 

드디어 여러분들의 전폭적인 지원과 사랑 덕분에 창원에서 창원 전문점 커피향 님과 박람회를

열 수 있었으며, 폭스바겐 페이톤 클럽과 아우디 차량을 사랑하는 설까치 님, 그리고 가스차로

10년여를 한결 같이 주행 데이터를 분석 지원해 주시는 fortwo 님,

불철주야 격려를 보내주시는 수많은 님들의 가녀린 정성은 VID 에게 용기와 힘을

불어넣어 주셨습니다.  바로, 님들이 있었기에 오늘의 VID 가 완성될 수 있었습니다.

그 실체를 공개 합니다.   감사합니다. 



1.png  

아래의 데이터는 아우디 디젤 3.0 L  TDI  2013 년식 AUDI  A8  엔진을 2016년 10월 23일

테스트한 결과입니다.  

본 샤시 다이나모는 국내 최초 도입 모델이며, 자동차 회사 외부에 있는

샤시 다이나모로는 최첨단이랍니다.

평가 결과는 3000 CC 급 엔진이 가솔린 6000CC 급에 비견되는 결과라는 총평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어려운 결과는 엔진을 어느곳도 개조치 않으면서,  배기 독성가스는 줄이고,

출력 성능과 주행 안정성을 끌어 올릴 수 있다는 점에서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  그래프상에 상부 선도는 VID 설치 토오크 선도 (ft-lbs)

*  그래프 상에 하부 선도는 VID  설치  마력선도    ( hp )



2.jpg  

하단의 변화 수치를 크로스업한 내용을 별첨합니다.

* 검정색(BLACK) VID 설치 1차

* 청색(BLUE)   VID 설치 2차

* 녹색(GREEN)  VID 설치 3차


3.jpg


 * 주변의 상황과 조건 변화, 엔진의 READING 정도에 따라 

     단계적 성능을 최적상황으로 디자인하는 성능 튜닝 예술 VID.


  * 명차를 내 곁에 함께하려면 외부 변화와 불안정 연소를 최적 조건으로 보정하며, 

     지속적으로 순간 변화시키어 새롭게 태어나게하는 VID SYSTEM 과 HAR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