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시 기술자는 자기의 이름은 사라지고 그가 설계한
모델명이 그의 이름이 되어버립니다.
그래도 어려운 일생 중에 아돌프 히틀러 조차도 그의 이름을
인정해 준 포르쉐의 날라버리고 싶었던 깊은 아픔과 명차라는
이름 아래 숨겨있었던 자유정신을 눈치채는데 삼십 여 년을
돌아오고 말았습니다.
포르쉐 차량은 그저 단순히 독일의 명차라는 흘려버리기 쉬운 단어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포르쉐는 백년을 바라보는 접근할 수 없는
몇 안되는 불후의 명작입니다.
그러나 포르쉐의 숨겨진 깊은 상처의 발견은 한 엔지니어 아니
자동차 현장 기술자의 고뇌와 자유정신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 자동차가 왜 불멸의 명차로 범접 불가능한 자리를 매김 할 수
있었는지 그저 사치스러운 환상 만이 맴돌 뿐 입니다.
VID는 포르쉐 박사의 외로웠던 인생을 공감하기에 감히 겸허한
마음으로 포르쉐 박사의 못다한 마지막 완성에 참여하고자 합니다.
* VID의 조선일보 전면광고를 궁금해 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보고 드립니다.
지난 7월 13일자 조선일보 전면광고 내용을 소개드립니다.
못보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다시한번 올리오니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의 내용이 충분히 전달되기를 ,,,, 많은 차량들이 ,,,, 많은 사람들이 ,,,, VID의 사용으로 행복한 드라이빙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