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엔진의 기본 구성은 왕복운동을 하고 있습니다연료 절감기는 존재하는가?
엔진의 기본 구성은 왕복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 효율 상으로 보면 효과적이지 못합니다. 독일의 반켈은 1959년 로터리 엔진을 완성하였으며 일본의 마쯔다 사는 막대한 투자를 하여 이 엔진을
sports car에 탑재한 Model 이 RX-7 이었습니다. 그러나 시장에서의 성공은 거두지 못하였습니다. 이렇듯이 아직까지 왕복 기관은 너무 많은 투자와 연구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 니다. 그래서 인류가 가장 익숙한 원동기이며 연소 장치라는 인식을 거부하기에는 쉬운 일이 아닌 것 만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열효율 상으로는 일반적인 가솔린 기관이 25% 디젤 기관이 30% 수준입니다.
기름값은 고공행진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그토록 많은 연료 절감 장치들이 수많은 사용자로 하여금 무슨 이유로 외면 당했던
것일까? - 다음 편에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