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보시면 아시겠지만, 배기구에 검은 떼가 발라져 있습니다.
아반테MD가 직분사 엔진이라 카본이 많이 낄수 있다고 들었는데,
아직 만키로 밖에 안된 차 가솔린 자동차가 배기구가 저리 꺼매지는건 충격이네요..
아직 1년도 안된 새차인데..
vid를 장착하면 저 검은 떼를 끼는걸 방지 할 수 있을까요?
새차 상태에서 사진의 상황이라면 앞으로 카본, 슬러지 누적의 급진전을 예고 하는듯 합니다.
이러한 현상이 최신 엔진의 대세인 GDI, TDI 방식을 채택한 엔진들의 현실입니다.
이미 누적되어 있는 카본과 슬러지는 바로 제거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VID를 설치한 후에는 설치전과 비교 할때 기존 상태 이상 누적이 진전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누적된 카본과 슬러지도 점차 떨어져 나올 것입니다.
카본, 슬러지가 누적되면 급속한 성능저하가 우려되니, 예방 조치 하시는 것이 필요 합니다.
엔진의 실화와 연소 불평형으로 이어진다면 차량의 엔진이 손상 될 수도 있습니다.
VID는 고객님의 자동차를 항상 상쾌하게 유지시켜드릴 것입니다.
가솔린 엔진에서도 GDI, TDI 연료 직접 분사 방식이 대세인 최신 차량의 현실에 슬기로운
대처는 고객님들의 몫입니다. VID는 자동차의 고장 예방과 보호로 항상 즐운의 기쁨을
드릴 것입니다.
새차 상태에서 사진의 상황이라면 앞으로 카본, 슬러지 누적의 급진전을 예고 하는듯 합니다.
이러한 현상이 최신 엔진의 대세인 GDI, TDI 방식을 채택한 엔진들의 현실입니다.
이미 누적되어 있는 카본과 슬러지는 바로 제거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VID를 설치한 후에는 설치전과 비교 할때 기존 상태 이상 누적이 진전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누적된 카본과 슬러지도 점차 떨어져 나올 것입니다.
카본, 슬러지가 누적되면 급속한 성능저하가 우려되니, 예방 조치 하시는 것이 필요 합니다.
엔진의 실화와 연소 불평형으로 이어진다면 차량의 엔진이 손상 될 수도 있습니다.
VID는 고객님의 자동차를 항상 상쾌하게 유지시켜드릴 것입니다.
가솔린 엔진에서도 GDI, TDI 연료 직접 분사 방식이 대세인 최신 차량의 현실에 슬기로운
대처는 고객님들의 몫입니다. VID는 자동차의 고장 예방과 보호로 항상 즐운의 기쁨을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