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 수 959
제이스 엔지니어링 임직원들과 루카스일렉트릭 (LucasElektrik) 터키사 임직원들이 합동으로 대형트럭 VID 설치 현장 방문과 우호를 다지는 교류 만남 그리고 이스탄불의 소피아 성당과 고궁 배경사진.
2015.03.26 09:23:06
사실 차량용 vid는 장거리 운전을 업으로 하시는분은 정말 혜택을 보지 않나 싶습니다. 세계 최고의 벤츠.볼보.스카니아.만 트럭을 운행하시는 분의 가장 힘든점이 운전 피로도라고 하더군요. 특히 전자파의 온상인 차량을 장시간 운전하는것은 정말 힘든 일입니다. 예전에 대형트럭(벤츠 추레라)에 vid 장착후 가장 체감하는 부분이 운전피로도 감소라고 하더군요.
세계 유수의 자동차 메이커에서도 자동차 성능.편의장치에만 연구가 집중되었지 vid처럼 새로운 영역을 연구하는 메이커는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 자동차의 급속한 전자화로 급발진의 원인을 전자파로 인한 ecu교란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암튼 기존 메이커에서 할수 없는 일(?)을 vid가 할수 있다는게 유저로서 자긍심을 가집니다.
|
루카스일렉트릭 터키 사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전장품인 엔진의 시동을 거는 스타터와 엔진 동력으로 자동차내의 전기를 공급하는 발전기
즉 알터네이터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이 두 자동차 부품은 일정 기간 사용하면 교환해야하는 준내구성 부품입니다.
따라서 자동차 생산라인에 공급하는 OEM 과 AS 시장에 공급하는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AS 시장을 관장하는 회사는 루카스일렉트릭 계열사로 MESA OTOMOTIVE 사를 두고있으며
유럽 전역의 부품시장 NETWORK에 스타터, 알터네이터를 공급하는 역활을 맞고 있습니다.
이번 대형트럭을 담당하여 유럽 전역에 VID를 공급할 루카스 본사도 바로 루카스엘렉트릭
AS 부품사 즉 MESA OTOMOTIVE 사의 NETWORK을 최대한 활용할 것입니다.
터키 대형트럭의 경우, 우리나라와 달리 아시아권 전역의 물류를 유럽 전역에 이동 분배하며,
동시에 유럽 전역의 물류 전체를 전 아시아권에 이동시키는 대표적 물류국가 입니다.
그러다보니 터키로 모든 대형트럭이 집결 될 수 밖에 없어 트럭 댓수가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 주행거리는 편도 1만Km를 넘기는 크로스 컨트리가 보통입니다.
영국, 스페인, 이태리, 독일, 아프리카 까지 그리고 중동 전역과 유라시아 전역을 넘나드는
실크로드의 중앙 기착지입니다.
따라서 트럭에 투입되는 VID의 신뢰도 분석이 적당 할 수 있었겠습니까?
이러한 과정을 모두 확인, 인정하여 제휴를 하게되었다는것은 참으로 고객님들의 VID 사랑에
대한 승리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