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즈 Auto의 경우 고속특성상에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엔진출력과 최고속도사이에는 두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엔진회전수 대비




트란스밋션의 전달 회전수 입니다.




이것 이상의 회전수로 돌릴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 고정된 회전수까지 실차에서는 돌리지 못합니다. 이유는 엔진으 출력




이 회전수가 증가되면서 포물선으로 감소되어 속도가 더이상 오를 수 없다는 점




입니다. 그러나 V.I.D 전자터보는 쉽게 고속에 도달되면서 출력증폭으로 감속점




을 높여주는 역활도 하여 5 ~8Km 증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두드러진 특성은 어떤속도에서도 몸에 안기는 듯한 안정된 가속성능을 실




감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