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이 샌다든지 누전이 되면 그것은 점검




또는 케이블의 교체가 필요합니다.




자동차에서 발생되는 Spark 전압이 자그만치 2만V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결코 미봉책으로는 대책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케이블 고무재질의 문제로 보이며 아니면 케이블




단자부 미세 Crack인 것 같군요.




케이블이 고가여서 아까우실 때는 적어도




새는 케이블만이라도 교체하여 주십시오.




케이블이 소모품이기 때문에 플러그 갈 때 같이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V.I.D.는 발생전압 특성을 받아 연소실 제어를 하는




System이기 때문에 누전 또는 Arc Leak에는 제성능을 내는데




차질이 많이 납니다.




참고 바랍니다.




이번 사은 시승기 당첨된 UP-GRADE Model은 더욱 제어 능력이 예민하니




케이블 정비가 필요하며 OEM용으로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