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 wrote:
>안녕하세요.
>튠닝의 기본은 합리성과 합법성이라고 생각되는 군요.
>그동안 합법적인 튠닝이 인정되기에 어려움이 많아
>실질적인 변개조의 인정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봅니다.
>따라서 성능 시장이 위축되었던 것도 사실이구요.
>VID는 이러한 현실을 합법화시킨 유일한 성능상품임을 고객님들과함께
>항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시 말씀드린다면 일상정비내에서 이루어지는 고효율화로서
>에너지,환경측면의 정부지원하에 이룩한 고객님들의 기술입니다.
>또한 무개조 튜닝시대를 열게함과 동시에 성능 맞춤시대를 개막하였습니다.
>질문하신 ET33T(튠엎형)모델은 힘이 부족한차량을 고성능화시킬때
>사용되는 모델이며,고객님과 같이 힘이넘치는 차량에서는
>연소발란스와 정숙성이 더욱 우선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표준형(ET22A)만 가지고도 응답성이 탁월해지기 때문 입니다.
>차량은 엔진 힘만 키운다고 만족한 filling을 얻을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자동차처럼 조화의 중요함이 강조되는 제조물이 또 있을까요.
>저희 회사의 약도는 홈을 크릭 하시면 참고가 되실것 입니다.
>관심 감사드리며, 방문 또는 우송 장착 모두다 환영하면서
>진실을 증명드릴수 있기를 희망 합니다.
>
> 제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