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는 엔진에서 연소를 시키는연소율에 연비는결정하는데
어찌 점화플러그게념으로 연소율이 높아진다고 하십니까
생각해봅시다 밀폐된 실린더네에는 혼합된 연료가 고압의 압축상태에서
프러그의 불꼿점화로 폭발이됩니다
귀사의 이론되로라면 점화플러그를 새것으로 교체하거나 프러그배선을 교체하면 가능하지않습니까
또한 연소율을 높이려면 혼합비율의 차이로 연소율은 차이가납니다
또한 연료의 분자배열상태가 공기가 흡입되는 량에서
차이가나며 고속 에서는 연료의소비와 공기의 흡입량이 그만큼많이
공급하기에 연비는 저하됩니다
또한 가솔린 차량의 속도조절은 흡입되는 공기량으로 조절하지만
디젤차량은 연료를 분사하면서 속도조절을 합니다
도대체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또한 국내자동차 관련법규에따르면 자동차를 개변하면 법에저촉을 받는것으로알고있습니다
또한 국내특허도문제도 연료절약이니 하는 기술로는 특허를못받는줄알고있습니다 또한 정부에서 인증하는 자료가 보이질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