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쉐보레 올란도 디젤 인데요 모델중에 33T 모델이면 충분한지요? 아님 55B 모델을 장착해야하나요?
55B는 솔직히 금전적을 비싸서.ㅠ
비싼만큼 그값을 하겠지만
33T로도 쉐보레 올란도 디젤차량에 체감할수 있는 출력향상 및 터보렉 에 충분한 효과가 있는지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2, VID 장치가 ECU 보조 장치라고 팔고 있는것들과 연결 포트같은것도 없고해서 틀린건거 같은데 어떻게 다른건가요?
3, VID는 설치 사진을 보니 하나는 배터리쪽에 연결하고 나머지 4가닥은 엔진 각 모서리쪽에 띄어서 장착하는거 봐서는 전압 전류등을 이용해서 하는방법인가요?
자동차 기술용어에 문외한 사람이에요.ㅠ 좀 쉽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가격도 고가이고 고민도 많이되서 문의 드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1. 차량에 하는 투자는 정확히만 하면 생명 보호와 활력을 주며, 최근 결코 싸지 않은 차량 보호와 성능향상
그리고 연비효과와 예방정비 효과로 투자회수에 긴시간이 걸리지 않을것 입니다.
더구나 요즘 차량은 튠닝을 할수 있는 구조도 아닐뿐만 아니라 잘못 손대면 배기, 매연이 흐트러져
내구 손상으로 이어 지면서도 가격이 몹시 비쌉니다. 이러한 현실에서 제시된 무개조 튜닝 VID는
종전 튜닝 가격의 반도 되지 않는 투자로 고객님에게 명차에 부럽지 않은 만족을 드릴 수 있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다소 무리가 되더라도 분명히 검증된 ITEM을 선택하시기를 권합니다.
다만 현실적으로 무리가 한계를 넘는다면 아래 급을 확인 해 보시고 추후 준비하시어
일정 부분 보상 판매를 이용하여 상위급으로 업 그레이드 하시는 방식도 있겠지요.
그 선택은 고객님의 몫 입니다.
2, 특히 최근 엔진에서 ECU와 연관지어 신호 오류 요인을 제공할 경우는 불법도 불법이지만
배기 가스, 매연 측면의 손상은 물론 차량 내구. 연료 소모 과다등으로 이어질수 있어 주의를 요합니다.
VID는 연소실내에 인입된 연료 분자의 결합조건을 제어 할 수 있는 방식을 이용하여 연소 최적 상황을
만듭니다. 따라서 기본 엔진의 시스템과 독립적으로 작동할 뿐만 아니라 엔진의 어느 부위도 개조나
변조 없이 에너지 증폭이라는목적을 달성 함으로서 고등학교 물리 교과서에까지 수록된 장치 입니다.
3, VID는 전기를 거의 소모하지 않습니다. 다만 연소실내에 연료 분자를 흥분 시킬 요소를 순간 순간의
변화하는 조건에 맞추어 연소실내의 연료 분자에 도달시켜, 감응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연료분자의 활성화는 압축효율 증대와 토오크 증가로 나타나 동일 연료로 발생 할 수 있는
일량을 증대시키는 현상으로 에너지를 증폭 시킵니다.
질문에 참고 되셨으면합니다. 차량은 생명을 이동시키는 장치입니다. 가족이 편안하고, 안전해야 함은
기본이고, 합리적인 투자 회수로 이익도 발생 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