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VID가 위기라고 판단하는 상황엔 어떤 특이한 점이 있을까요?
저속(30~60)에서나 중간(60~80)속도나 고속(80~)에서도 VID의 위기탈출
느낌들이 발생하는데, '위기'라고 판단이 될 상황을, 표현할 변수라고 할까요?
제가 정확하게 질문을 표현하기가 힘듭니다만 ,,,,
바로 그 점입니다.
위기는 조건과 상황에 관계없이 발생 합니다.그 상황은 어느 누구도 예측되지 않기에
일반적인 공학 범위의 기준에서는 규정 하기 조차 무리가 있습니다.
최근 전자제어를 규격화 시켜 엔진을 제어하다 보니 빠트리는 성능이 바로 위기 탈출 능력 성능 입니다.
흡입 공기에 따라 제한된 연료를 환산하여 분사해야 하는 절차를 거쳐야하는 최신 엔진이 확보하기
어려운 성능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VID는 운전자가 알게모르게 지시하는 위기순간을 인간의 반사 신경
감응시간내에 성능으로 옮겨야하는 역활을 하지않으면 않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 순간은 제 3의 에너지가 차를 순간 이동 시키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대역별로 실감하셨다니 VID를 언제까지 연구해 주시고 검증하시려는것인지-------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바로 그 점입니다.
위기는 조건과 상황에 관계없이 발생 합니다.그 상황은 어느 누구도 예측되지 않기에
일반적인 공학 범위의 기준에서는 규정 하기 조차 무리가 있습니다.
최근 전자제어를 규격화 시켜 엔진을 제어하다 보니 빠트리는 성능이 바로 위기 탈출 능력 성능 입니다.
흡입 공기에 따라 제한된 연료를 환산하여 분사해야 하는 절차를 거쳐야하는 최신 엔진이 확보하기
어려운 성능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VID는 운전자가 알게모르게 지시하는 위기순간을 인간의 반사 신경
감응시간내에 성능으로 옮겨야하는 역활을 하지않으면 않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 순간은 제 3의 에너지가 차를 순간 이동 시키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대역별로 실감하셨다니 VID를 언제까지 연구해 주시고 검증하시려는것인지-------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