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엔진룸내의 VID와 운전자 간에 정보 전달이 불가능하여 VID 홀로 악전고투 해 왔습니다.
비로서 엔진과 VID,그리고 드라이버 사이에 소통의 창구를 열어 주고자 하는 SYSTEM 입니다.
참고 바라며,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2012.06.12 22:47:19
아방이
그동안 엔진룸내의 VID와 운전자 간에 정보 전달이 불가능하여 VID 홀로 악전고투 해 왔습니다.
비로서 엔진과 VID,그리고 드라이버 사이에 소통의 창구를 열어 주고자 하는 SYSTEM 입니다.
참고 바라며,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글이 이해가 되지 않으며 오래기다리시지 않도록 한다는 말이 무엇을 뜻하는건지요?
2012.06.12 14:58:18
제이스엔지니어링
아 ! VID컴뮤니케이터에 관련한 설명을 하였습니다.
이미 VID를 설치하신 고객으로 착각하고 VID 컴뮤니케이터를 상기에 설명 하였군요.
다시 답변드리지요.
1) 물론 입니다.
2) VID는 신차시에 설치하시는 것이 차량 을 위해서 더욱 좋습니다.
3) ET 33T 모델 또는 튜닝구조를 원하실 경우는 55B 모델이 적합합니다.
4) 하모니 씨스템인 DSD 모델과 함께 사용하시면 실내 전기 장치와 엔진의 조화가 놀랍습니다.
어떤 전자 장비와도 간섭되지 않습니다.
2012.06.16 21:07:30
에셈
여러제품 경험을 해서 그러는데 싼타페 dm이면 55급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요새 새차 하나 구입할려면 가격이 만만찮습니다. 55급이면 만족도가 높습니다.
구입초기에는 비싼것 같지만 성능이나 효과를 생각하면 결코 비싸다고 할수 없네요
하옇든 55급 추천해드립니다.
커무니게이트는 정말 기대되는군요. 지금까지 인디게이터가 없어서 도무지 vid가 열심히 일을하고 있는지
게으름을 피워도 주임님은 알수가 없었는데 이제 작동여부를 알수 있다니 참 희소식이네요
항상 안운하세요.
2012.06.18 01:23:48
adiraworld
저는 쏘렌토R 2.0 차주입니다. 현재 VID-55B를 2월부터 장착하여 운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연비운전은 안하기 때문에 VID로 인해 연비가 향상되는지는 알 수 없으나 차선변경 또는 급가속시에 발생하는 터보렉(차가 앞으로 안가고 잠시 멍때리는 현상)이 많이 줄어들고 기어가 부드럽게 변속됩니다. 그리고 오르막길을 올라갈 때, 엔진힘이 더 좋아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단으로 오르던 언덕을 4단으로 오를 수 있습니다.(이 부분은 제가 수동모드로 변속하면서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질문을 단밥으로 답변드립니다.
1) VID가 설치된 차랑이라면 모두 가능 합니다.
2) 신차, 구차에 관계없이 차량, 엔진, 운전자 간의 소통 장치 입니다.
적용하시는것이 여러 측면에서 기분이 좋와지실 걸요.
3) 가급적 빠른 시일내에 소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웰빙 VID용은 아니고 자동차용 입니다.
5) 어떤 장비와도 간섭되지 않습니다.
그동안 엔진룸내의 VID와 운전자 간에 정보 전달이 불가능하여 VID 홀로 악전고투 해 왔습니다.
비로서 엔진과 VID,그리고 드라이버 사이에 소통의 창구를 열어 주고자 하는 SYSTEM 입니다.
참고 바라며,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