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설치 위치 질문
- 카니발리무진에 설치 시 꼭 베터리 위에만 할 수 있는지요?
배터리 위로 고정쇠가 가로질러 있는데 공간 확보가 가능한지요?(수평으로)
ET-33T 경우 고정 쇠 위로 설치가 가능하다면 배터리 교환시 문제는 없는지요?
-다른 위치에 수직으로도 설치가 가능한지요?
엔진룸 공간이 이외로 없는데, 이를테면 전면부 라디에터 등 기타 빈공간에 수직으로
도 부착 할 수 있는지요?(파손 위험 증가가 예상되지만..,)
2)배선 정리와 기타
-일부 사례에서 어지러운 배선이 보이는데, 합리화(정리)할 수 있는지요?
-배선의 경우 사진을 보니 흑색 주름선도 있지만 청색이나 적색 계열의 선으로 배선
된 경우도 있는데 무엇이 다른지요?
3)커뮤니케이터와 DSD
-실내로의 배선 유입과 장착시 어지러운 배선을 정리하고 복개할 수 있는 기술적 방법이
있는지요? 대쉬보드에 어지러운 배선과 돌출된 기기는 자칫 미관을 손상하고 걸리적거려
여러 안전 상의 문제도 유발하지 않는다고 단언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요(참어지러운 표현이네요^^)
너무 많이 질문드려 죄송합니다^^
VID는 엔진 정보와 외부조건에 기민하게 반응하여 적합한 진동 즉 공진을 선정하여야 연소실
내에 연료 분자와 공기 분자의 결합 효율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1) 위치를 가로로 하든 세로로 하든 엔진의 머풀러 근처와 같이 직접열이 닿지 않는곳이면
편리한 설치 가능 합니다. 다만 응답선 연결점은 장착 설명서를 준수 바랍니다.
2) 배선은 함부로 절단 해서는 곤란 합니다. 응답라인(선)이 공진파 파장과 전달에도 영향 요소가 아주 없지
않기 때문 입니다. 조정 가능 모델은 외부 단자 타입 형태를 가진 모델로서 이 모델 역시 규정된 선과
길이를 확보해야 합니다. 다만 예쁘게 정리 하는것은 설치 기술자로서는 당연한 임무 입니다.
3) 자동차 전기 계통은 일반 전기와 달라 두선 전달 방식이 아닌 한선(+)전달 방식 입니다.
모든 (ㅡ) 전원은 접지 방식입니다. 따라서 직접 전달 방법을 사용치 않으면 교란 신호로 장애 요인이
발생 할 수 있음을 감안 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바라며 배선을 절연 밴드로 안전하게 정리하여 외관과 간섭 요인 그리고 반복 진동에 안전을 책임
질 수 있는 전문 기사(당사 및 점문점)의 협조 또는 조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