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엔진이 세로로 배치된 후륜기반의 전후륜 40:60의 고정 구동배분 방식으로 상시 주행하는 기계식 상시사륜(AWD) SUV차량에도 기술적으로 VID-서스펜션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물론입니다.
상시 사륜의 경우는 소요 토오크가 더욱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엔진의 토오크 확보가 약해지면
상대적으로 역활이 차별적으로 약해지면서, 기어 소음과 미션 랙이 증가 될 수있고 엔진의
배기 독성 증가, 디젤의 경우 매연 증가로 표시나게되니 기본적으로 엔진VID는 필수입니다.
동시에 전후륜간의 균형과 분배를 최적화 시키는 VID 서스펜션은 SUV의 진가를 살려줄 것입니다.
백문이 불여 일견이니 언어 설명은 약하겠습니다. 즐운하세요.
물론입니다.
상시 사륜의 경우는 소요 토오크가 더욱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엔진의 토오크 확보가 약해지면
상대적으로 역활이 차별적으로 약해지면서, 기어 소음과 미션 랙이 증가 될 수있고 엔진의
배기 독성 증가, 디젤의 경우 매연 증가로 표시나게되니 기본적으로 엔진VID는 필수입니다.
동시에 전후륜간의 균형과 분배를 최적화 시키는 VID 서스펜션은 SUV의 진가를 살려줄 것입니다.
백문이 불여 일견이니 언어 설명은 약하겠습니다. 즐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