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용 VID
기차에도 vid를 적용할수 잇겟죠?
선박,기차,항공,자동차, 발전소, 발전기
적용범위가 정말 넓으네요.
왜 개발해 놓은 기술을 안쓸까요 국가에선
정말 아쉽네요
공기도 맑아지고 좋으려만
기차를 크게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가지는 디젤 엔진을 돌려 발전을 하고, 이 전기를 모터 동력으로 바꾸어 이동하는 디젤 기관차,
그리고 KTX 같이 전기를 전선으로 공급받아 모터를 이용, 동력을 발생시켜 이동하는 전기 기관차.
물론, 다양한 방식의 기차에 VID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 동력 장비들은 정확한 제원과 구성 방법이 제시 될 때, 적합한 설계와 제작이 가능한
주문 제작 방식 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건설장비들을 비롯한 장비들 상당 부분의 동력 장비들이 기관차 원리를 활용 합니다.
특히 발전 장비를 이용한 파일 박는 장비, 순간 동력을 사용하는 장비들의 대부분은
엔진- 발전기- 모터 동력 방식을 이용합니다. 급 부하 대응은 직류 모터의 저속 토오크가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압축공기를 사용하는 컴프레서와 발전 장비들이 정비비와 연료비의 비중이
늘어 나면서 VID의 요청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엔진 동력을 직접 사용하는 로더,
크레인, 지게차, 포크 레인, 브로디져, 트랙터 등등 에서도 정비비와 연료비를 하소연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고객님들의 애로를 해결하기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더 고객님들 장비를 보살펴, 이익을 증가시켜 드릴 것입니다.
장비 사례
< 컴프레사>
< 무진동 항타기>
기차를 크게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가지는 디젤 엔진을 돌려 발전을 하고, 이 전기를 모터 동력으로 바꾸어 이동하는 디젤 기관차,
그리고 KTX 같이 전기를 전선으로 공급받아 모터를 이용, 동력을 발생시켜 이동하는 전기 기관차.
물론, 다양한 방식의 기차에 VID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 동력 장비들은 정확한 제원과 구성 방법이 제시 될 때, 적합한 설계와 제작이 가능한
주문 제작 방식 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