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그랜져디젤HG2.2 차주입니다
이차용량에맞게 구입할려면
어느것을 선택해야 합니까
문의 감사합니다.
그렌져 디젤 HG2..2 차량의 경우 VGT 터보를 채용한 엔진입니다.
디젤 엔진은 가솔린엔진과 달리초기 토오크가 낮게 시작하는 경향이 있고 터보가 있어
고속도로에서 주행하는 경우와 시내 주행과의 변화와 차이가 크게 나타납니다.
그러한 영역을 마크 할 수 있으려면 VID ET 55B 모델이 적합합니다.
그리고 상황만 되신다면 유럽진출 기념 사은 기쁨 행사에 처음 혜택을 드리고 있는
VID SUSPESION 과의조화는 디젤 차량의 격을 달리 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차량에 맞는 엔진 VID는 ET55B 모델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55급에 서스펜션 장착하면 현재의 디젤 소리가 휘발유와 디젤의 중간 단계로 갑니다.
소음 자체가 거부감이 없어요. 회전 질감도 좋아지구요..
사실 디젤차 소음은 운전자는 실내에 있으니 상관 없지만 특히 도심 아파트내 지하주차장에선 민폐죠.
특히 디젤 배기는 역겹더군요. VID 정착후 이런부분 대부분 해소됩니다.
차량 엔진내구성도 많이 좋아지죠. 요새 차 수리비 은근 비쌉니다. 주요부품 다 수입이구요.
항상 안운하시고..
자동차 정비하시는 분들이 알쏭달쏭 고개를 갸우뚱 하시는 정도의 엔진소리입니다.
디젤이라고는 믿기지 않고, 가솔린이라고 하기엔 좀 크고, 그 정도로 달라지는 엔진소리에
정비사의 상식을 혼란시키는 성능입니다.
쏘렌토R에 현재 33T, DSD 달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업을 한다면 55B를 먼저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서스펜션을 다는 게 먼저일까요? 한꺼번에 하기에는 비용부담이 돼서요. 서스펜션이 궁금하기도 하구요.
33과 55 차이가 클까요, 아니면 서스펜션 설치한 것과 안한 것 차이가 클까요? 차이가 큰 것으로 갈까 하구요.
현재 33T 모델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으니, 그 역활을 유지 시키면서 새로운 두마리 토끼를
잡는 서스펜션을 먼져하시는 것이 고객님이 더욱 좋와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침 가정의 달이되어 아빠로서 파워 풀한 차도 좋지만, 승차감 좋은 가족 행복이 앞서는
자동차가 필요하신 시기 일 테니까요.
VID SUSPENSION !
가족을 사랑하는 아빠의 마음을 잘 대변 할 것입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그렌져 디젤 HG2..2 차량의 경우 VGT 터보를 채용한 엔진입니다.
디젤 엔진은 가솔린엔진과 달리초기 토오크가 낮게 시작하는 경향이 있고 터보가 있어
고속도로에서 주행하는 경우와 시내 주행과의 변화와 차이가 크게 나타납니다.
그러한 영역을 마크 할 수 있으려면 VID ET 55B 모델이 적합합니다.
그리고 상황만 되신다면 유럽진출 기념 사은 기쁨 행사에 처음 혜택을 드리고 있는
VID SUSPESION 과의조화는 디젤 차량의 격을 달리 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차량에 맞는 엔진 VID는 ET55B 모델입니다.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