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년 2010년형 윈스톰를 출고하고  소음및터보랙으로 suv선택으로 인한

많은 후회속에 지내던중 무개조 출력향상의 진수 vid33t와 dsd를 장착하였습니다.

한마디로 경이로움 그 자차였습니다.

 

차가 이렇게 변할 수 있는 것일까?

소음도 확 줄고 순간 가속력 또한 응답력이 빨라져 저로선 대만족 이었습니다.

저의 튜닝 목적은 굼뜸현상해소 와 소음감소가 첫째 목적 이였으니까요^^

휘발유 승용차를 타다가 웅웅거림이 심한 suv차량에 적응이 안되서 한동안 후회의 연속된 나날들

 

그런데 vid와dsd 장착후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학습효과로인해 차량에 조금씩 점차 애착이 가던중....

인간의 간사함 때문인지 몰라도 점점 더 현재에 만족감희석 되는것은

비단 저만의 욕심일까??

 

................ 나의 유일한 공간.

........ 마누라보다 애착이가는 애마

......... 아~~~~~~아~~~~~아~~~~~~~

 

스트레스 확~~날려줄 남자의 로망은 바로 자기 애마뿐~~~~~~

지금보다 나은 버전으로 업글하고싶은 욕구가 불탈쯤

얼마전사장님의 정성어린 배려심으로 33t에서 업글된 버젼으로 교체하고 보니 

 

또다른 중가속에서 확연히 남아도는 여유로운 출력에 또다른애마에 애착심이 .....

인간의 간사함이란 ㅉㅉ

인간의 욕망은 어디가 끝인지.....된장 ㅠ

 

vid의장착효과는  체감 느낌상 확실히 2000cc에서2500cc로

출력이 증강된 느낌을 저는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돈이 아깝지 않는 후회없는 탁월한 선택이라 저는 감히(?)자부합니다

.

저의 솔직한 느낌은 다소 과욕이 되더라도 

2000cc급차량에는 vid55급이 확실히  아쉬움없는 선택이라 봅니다.

왜냐하면 vid33tsms 필요시 필요로하는 만큼의 힘을 무리없이 더내 준다면

 

  vid55b급은 남아도는 여유로운 힘과 스트레스를 확~~~ 날려줄

순간가속력의 폭발력을 제공한다는 사실입니다.

55b를 장착한 동일한 급의 차량을 시승해보면서 느낀점입니다.

한단계 높은급을 맞보면......실로 후회없는 선택이라 봅니다

.

왜냐하면

아쉬움없는 출력과 경이로운 드라이빙의 만족감을 원한다면요^^

끝으로 친환경분야에 끝없는 열정을 쏟아부으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그리고 애마에 애착심을 갖도록 힘써주시는 김종세사장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시대에 "진정한 장인"으로서 귀감 교과서이십니다.^^

 

 화성 동탄 칼국수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