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33TS 사용자 입니다.
설치는 2013년도 가을즈음에 했으니 약 2년을 사용하였습니다.
1년 전부터 VID 느낌이 오락가락해서 날씨에 따른 영향으로 생각하다가,
이번에 VID-SUS 장착후에도 그 느낌이 자꾸 오락가락해서 점검을 위해 본사로 보냈습니다.
메일로도 문의 드렸고, 택배와 함께 편지로도 증상과 궁금한 점에 대해 문의 드렸습니다.
점검을 보낸지는 대략 2주가 넘었네요.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다가 너무 궁금하여 일이 손에 잡히질 않아 이렇게 게시판에 글 남깁니다.
대략 A/S 점검 소요 기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 점검이 오래걸린다는 것은 제품에 이상이 생긴건지 걱정이 앞섭니다. ^^;;;; )
( 문의 드린 내용이라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바쁘실텐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2016년에는 많은 복이 깃드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오.
p.s : 점검을 위해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자세한 조언을 해주신 창원점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
보내주신 모델이 심히 열을 받아 작동 장애가 발견되고 있어 세부 확인을 위하여 연구소로
내려 보내져 있는 상황이며, 보고서가 올라와야 정확한 답변이 가능 합니다.
커뮤니케이터와 뭉뚱그려서 올라온 바람에 분석에 혼선이 가해져 지체되고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차량의 고장을 포함한 경우도 발견되니 VID의 점검 동안 차량 고장 점검과 수리를
완벽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VID는 고장 예방은 가능 하나, 이미 발생한 차량의 고장을
해결 할 수는 없습니다. 차량 부품에 이상이 생긴 것은 부품 교체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탈거하신 이번 기회에 차량 정비를 세심하게 하여주실 것을 거듭 부탁드립니다.
VID의 내장 칩 부위에 까지 고열이 직접 가해진 경우는 폐기까지도 고려하셔야 할 것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보고서가 올라오는대로 정확히 통보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