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2008년식 쌍용카이런 EV5 차량(010-6519-6001)
상기 차량에는 ET-33T 또는 ET-55B가 적합합니다.
드라이브 시간과 장거리가 많고 차량에 부하가 있는 편이라면
ET-55B가 효율적입니다.
VID는 출력 증강,엔진 소음진동등을 감소시키고 독성 배기가스 발생량을 줄임으로써
차량을 보다 쾌적하게 오래 사용 하시는데 효과적인 장치입니다.
VID는 기존 차량에 개조없이 간편하게 장착됩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신규 고객님들이 vid를 선정할때는 금액에 비중을 두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고객님들의 엔진은 신차도 있지만 사용을 많이한차도 많이 있어
출력향상을 요구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달릴때 힘이 부족하면 운전자는 피로가 많이 누적되어 즐거운 드라이빙과 여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vid를 선정할때는 필히 주행거리가 필요합니다.
15만km를 넘는 차량들은 실린더가 이미 어느정도 마모가되어 압축보상이 필요합니다.
즉 신차대비 줄어든 출력을 되살리고 더 큰 파워를 제공해야 vid를 장착했다는
보람이 있습니다.
카이런 고객님과 통화를 한 결과 이미 20만km를 훌쩍 넘긴 상태입니다.
가장 적합한 vid모델은 55BS급 이상을 사용해야 파워넘치는 차로 변신합니다.
55B도 가능하지만 55BS는 운전시 실감차이가 확연히 다릅니다.
가끔 vid가 성능이 나오지 않는다는 분들은 엔진과 vid의 용량이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vid는 엔진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vid가 장착된 차량은 운전을 하고싶다는 생각을 들게합니다.
승차감,엔진파워,연비율 ,가속성등 장점이 너무 많고 실제 운전자가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쾌감을 줍니다.
상기 차량에는 ET-33T 또는 ET-55B가 적합합니다.
드라이브 시간과 장거리가 많고 차량에 부하가 있는 편이라면
ET-55B가 효율적입니다.
VID는 출력 증강,엔진 소음진동등을 감소시키고 독성 배기가스 발생량을 줄임으로써
차량을 보다 쾌적하게 오래 사용 하시는데 효과적인 장치입니다.
VID는 기존 차량에 개조없이 간편하게 장착됩니다.
문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