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 사용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차종 : BENZ S400
년식 : 2016 년식
엔진 : GASOLINE 2996 CC ; 3L
T/M ; 4 MATIC
주행거리 : 682 Km
설치 VID MODEL : VID ET 55 C + VID SUSPENSION
자동차의 완성 현장 1 단계 : 입문 * 하단 : 소음계로 측정된 입고시 dB 와 출고시 dB
엔진의 소음 변화를 단계적으로 소음 dB 메터로 첵크해보면
차량의 신차 출고 상태 그대로 입고시 엔진 소음 ( 아이들기준) : 76~ 80 dB
오일 교환, 세정작업, VID SYSTEM 설치후 출고시 엔진 소음 : 71 ~ 73 dB
차주의 소감 전합니다.
본인이 둔한 몸이라는걸 인정하는 ... ㅋ
엔진이 더 부드러워졌다.
소음이 줄었다.
차의 출렁거림(롤링이라고 하나요?)은 거의 잡힌거 같다.
VID 엔진용과 서스펜션용의 조합을 시도한 첫번째 이유가 출렁거림 때문이었으니 목표를 달성한 셈입니다.
롤링과 피칭( 좌우, 상하 진동)이 수습되었다니 정말 잘된 일입니다.
BENZ S400 모델이 진정한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찾은 것은 BENZ S 500 승차감에
접근 한다는 의미 입니다.
차량 가격차이로는 큰 차이( 약 두배)이니 소개 공치사를 별도로 받으시지요. ㅎ
설까치님의 친구 사랑이 친구분을 행복하게하고 VID는 귀여움을 받게되었으니
참 기뿐일이며, 감동스러운 우정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차량의 신차 출고 상태 그대로 입고시 엔진 소음 ( 아이들기준) : 76~ 80 dB
오일 교환, 세정작업, VID SYSTEM 설치후 출고시 엔진 소음 : 71 ~ 73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