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 수 475
VID 가 모처럼 나들이를 했습니다. 최근에 미래 자동차 방향에 대하여 전세계가 방황하고 있는 상황에서 오픈된 박람회였기에 그 의미가 남다른 박람회였습니다. 환경 자동차 , 하이브리드 자동차, 수소 자동차, 수소 전지 자동차, 전기 자동차, 무인 운전 자동차, 등등 별이별 미래를 제안하였지만 현실화는 요원합니다. 그리고 고객 만족과는 거리가 점점 멀어지는 상황의 반복 속에 어두운 미래 기술에 대한 실망까지 표출되던 터였습니다. 기름값으로 다운 사이징까지도 지켜 보아 주었고, 하이브리드까지도 기존 연료차 대비 진보점을 찾기어려운 요소를 발견하였으며, 기대하던 수소차는 수소 저장상에 어려움이 해결되지 못하였고, 수소 전지 연료 방식 역시 순간 부하 대응에 아쉬움을 가졌으며, 전기차의 배터리 가격과 외부 기온차에 대한 운행 난조는 수년을 반복하듯 제자리에서 맴돌고 있었습니다. 대기 오염과 기후변화는 인류의 목을 조르고, 화석 연료의 한계가 차라리 편리성에서는 우월하다는 되돌이표를 거듭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미세먼지 , 독성 배기, 매연은 숨쉬기 조차 어렵고? 그나마 자동차 회사는 떠밀리고 IT 분야 회사들이 무인 운전 자동차에 가속을 올리다 보니? 정작 자본주의 분배에 구심점이 되는 자동차 회사의 미래가 불투명하다는 비판까지 횡횡 하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혜성 같이 나타난 VID system 은 사막 속의 오아시스였습니다. 자동차 시장이 배기가스에 신음하는 모순에서 탈피하며, 개개인의 개성과 매치되는 성능을 제공하고, 고장 예방과 연료 비용이 절감되는 장치가 있기를 얼마나 오랫동안 갈망 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박람회였습니다. 그동안 물심 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모든 님들에게 다시한번 고마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08.29 16:49:15
|
창원 국제 자동차 부품 박람회를 개최할 창원 컨벤션 센타 건물,
- 당사 Concept : 자동차 무개조 성능 튜닝 예술 V.I.D.
(An art of auto performance tuning without modification)
작열하는 태양 반사 빛이 우리의 밝은 자동차 미래를 상징하는듯 합니다.
개막 하루전 8월 23일 박람회장 전경
개막 8월 24일의 전경
개막 두째날 8월 25일 교통편 3가지 비행기, 고속버스, 택시 를 갈아
타 가면서 시간내에 박람회장에 도착하신 fortwo 님의 VID 사랑.
>>(럭슈어리 수퍼 튜닝 설치중, VID 사용 역사 만8년, 연비 데이터 수록)
방문객들의 격려와 관심 그리고 다양한 상담 전경.
2016년 8월 26일
직접적인 참여로 해외 상담과 이번 박람회를 도와주신 님들.
경상남도 미래산업 본부장, 기업 지원 단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과의 접견.
관련 국내 및 해외 기업과의 구체적인 제휴및 수출 상담.
2016 년 8월 27일
좌측은 창원 전문점을 맡고 있는 커피향님, 우측은 대구에서 달려온
동일님 (각종 VID 를 거쳐, ACT 튜닝 설치중 VID 사용 역사 6 년 ).
한참 VID 설명 삼매경에 빠진 창원 전문점의 지 사장
VID 수입을 희망하는 말레시아 바이어와 말레시아 매트 수출을 희망하는
박람회 참가사 대표
지 사장( 커피향)의 아들이며 컴퓨터 관련 작업과 준비, 철수를 도운 현종
타이완의 참가업체 커브(CUB) 직원과 연관 MARKET 협조 교류 약속
우측은 박람회를 직접 구상하며 주관하여 준비한 창원 전문점 커피향,
지 승현 사장. ( 17년 동안 각종 VID 사용 고객에서 전문점 사장으로 취임 )
중앙에는 놀라울 정도의 협조를 아끼지 않은 내조의 여왕 창원 전문점
커피향 님의 부인입니다.
이번 창원 국제 자동차 부품 박람회를 성공으로 이끈 주역들이십니다.
대한민국 자동차로 부터 선박에 이르는 미래 지평을 열어준 진정한 애국자 !
영원히 VID와 더불어 행복하세요.
VID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모든 님들 염원의 힘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