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엔지니어링은 제 4차 산업의 진실을 이미 오래 전부터 추구하여 왔습니다.
무생물과 인간의 감성적 교감? 도무지 무슨 설명일까?
최근 모든 나라가 미래 산업 방향으로 제시하고 있는 분야, 즉 제 4차 산업이라는 내용에서
추구하려는 정점의 내용이 여기에 숨어 있는 것이 아닐까요 ?
세계 모든 나라가 개념적으로 이것이 아닐까? 하면서 찾아나선 미래 인류의 산업방향,
즉 제 4차 산업이라 주장하는 분야들을 보면,
3D 접근, 가상 현실, 휴몰로이드 로봇, 응용전자를 수반한 각종 통신 장비, 자동차의 전자화,
무인 드라이빙 자동차, 인공 지능(AI) 컴퓨터 프로그램 등등
정신없이 매달려 투자와 인력, 시간, 장비를 동원하고 있기에 대부분이 이러한 응용공학 즉,
첨단은 이런 것일거야. 라는 막연함이 기본에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은 제 4차 산업의 실체를 분명히 구분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제 4차 산업은 빤짝 쑈가 아닌 진실이 통하는 인간 감성 교류와 위기 관리라는
순수과학에 근간을 둔 VID CX11이 보여주는 과학입니다.
예측 불허의 위기시 온몸을 날려 위기에서 드라이버를 건져주는 위기 탈출 능력과
감성 교감의 드라이빙이 대변하는 공감 산업과 같은 내용이 될 것이라는 확신입니다.
이런 자동차를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까지는 얼마나 많은 노력과 정성이
녹아 있는지 한번쯤은 돌아 볼때가 되었습니다.
그러하기에 자동차 사랑은 나와 가족 사랑의 가교이며 대변입니다.
요즈음은 과잉 정보로 말미암아 남의 조언을 들으려하지 않습니다.
다만 자동차라는 공간에 들어와서만은 상호 자동차의 혜택을 나누며 크고작은 대화를 나눕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동차가 안락하고 편안하다면, 공통의 행복을 배가시킬 것이며,
이 좋은 상황에서 눈치없이 차가 불편과 고장을 제공한다면 가족은 갑자기 짜증으로 변합니다.
그래서 차종이 좋든, 나쁘든을 떠나 안락하고 편안한 자동차를 유지해야하며,
이것은 우리가 복잡한 현대 사회를 헤쳐나가는 가장 저렴하고, 현명한 지혜입니다.
무생물이 인간을 위한 스스로를 보정하고, 인간은 무생물에 대한 바램과 신뢰가 교감되는
마치 어머니 품에 안긴 아기의 안락과 평화로움이 실현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요란한 제 4차 산업의 구호보다 바로 현실적인 4차 산업의 진실은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여태껏 사람들은 튜닝이다 하면 자동차에서 뽑아내는 힘만을 중심으로 강조되었습니다.
그러한 형태의 튜닝뒤에는 엔진은 충격적 연소를 견디지 못하여 기계적 변형, 가스켙 파손,
연소실 손상, 록커암, 콘로드, VALVE 그리고 밋션과 샤시 전반등에 심대한 악영향을 줌으로서
차량 수명 단축은 물론 독성배기 분출로 말미암은 대기오염 주범이라는 오명을 쓰고 다녔습니다.
그래서 튜닝 이미지는 사회적으로 외면당하기 일 수 였으며, 다소 불량 젊은이에 국한된 행위라고
단정하는 경우가 다반사 였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그렇게라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시대가 되고 말았습니다.
온톤 엔진은 전자 장비에 간섭되어 손을 잘못대면 차량이 정상작동을 하지 못하거나 계기 지침에
지속적 에러 반응과 경고가 뜨기 일수입니다. 거기에 소모 연료는 증가하고, 소음과 진동이
따라서다보니 자동차 개조에 한계를 들어내고 말았습니다.
또한 자동차가 저렴하던 시절에는 기분내고 차를 바꾼다는 생각으로, "달리는 순간 오버한번 해보지 뭐?"
그러나 이제는 소형차라하더라도 차량 가격이 과거와는 곱절이상 차이나는 경제적인 문제가
노골화되었습니다.
바로 이제부터는 진정한 기술을 택하여야 할 시기입니다.
자동차도 보호하고, 연비등 경제적이어야하며, 독성 배기 저감과 출력 상승과 진동 소음저감
거기에 고장 예방, 안전까지 - - - - 적당한 수준의 기술력으로는 상상 불허의 튜닝 시대가 되었습니다.
더구나 어느부품 하나 함부로 개조, 변조가 가능치 않기에 무개조 상태로 가능하여야 합니다.
그러다보니 자동차 회사밖에 손대기도 어려워졌으며 그 가격도 차량 곱절가격을 들이는 상황으로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어려워지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VID SYSTEM은 이러한 차별적 튜닝을 월등히 앞지르는 무개조 상태로 자체 보정 능력
즉 아래의 샤시 다이나모 분석 선도(장착사용기 648번)에서 보여주듯이 순간 순간의 최적 효율
조정 전환 능력까지 확보한 새로운 엔진과 자동차 최적화 기술로 굳건한 반석위에 나타난
국가 에너지 정책기술 입니다.
세계적으로 화석, 전기, 수소, 엔진등 자동차가 한계를 들어내고있는 현실에서 님들과 노력한 결과는
튜닝 문화의 새로운 창달과 오늘날의 어느 엔진을 상대로도 에너지, 환경 그리고 자동차 성능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VID 설치후 보여준 녹색 선도는 악셀 반응(RPM)에 비례적 반응으로 가속 능력이 확대된,
이상적 출력 상승 변화로 최적의 주행 안정성을 찾아가는 놀라움 그 자체를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 놀라운 현상은 엔진 손상이 우려되는 급점프형 토오크 커브와 마력 선도를 어떤 인위적 조작
없이 VID자체만으로 최적성능보정 능력(녹색)을 증명하는 샤시다이나모 분석 결과 현장입니다.
< 이러한 VID 원천 기술에서만이 가능한 능력을 분석 증명한 사례 소개 >
튜닝 1 단계 ; 시계 방향 VID ET 55B + VID SUSPENSION + VID COMMUNICATOR + DSD ( 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