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으로 연비가 가장 우수한 차종을 들으라면 TOYOTA
2017년식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가 정평이 나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전기차 전기 주동력, 전기 부족시 엔진 가동 방식
ENGINE : 1.8 L 2ZR-FXE 1 대 MOTOR 2 대
엔진 98 마력 +모터 INM 72 마력 + 모터 ISM 31 마력 System
최고 출력 : 122 마력 최고 시속 : 134.6 km/h
열효율 : 무려 40 % 육박
* 야간 길막힘 없는 서울 공항길(김포~여의도) 조건에서 22년 10월 8일
실 주행 시간 : 오후 10시 ~ 11시
실 주행 차종 : TOYOTA 플러그인 프리우스 2017년 11월식
누적 주행 : 85556 km
평균 연비(원내) => 20.1 km/L
*토요타 프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계기판 (원내)의 평균 실측 연비(20.1 km/L) => 주행중 실측사진
< 비교사례 >
* 대낮 막힘길 서울 목동 길에서 여의도 주변길로 이어지는 시내 복잡 길을
KIA SPORTAGY 로 주행한 비교
평균 연비(원내) => 23km/L
* 실 주행 차종 : 스포티지 제조 : 기아 자동차 엔진: 디젤 엔진 2.0 L
년식 : 2021년 식 누적 주행 : 25586 KM 탑승자 : 2 인
설치 모델 : JSVID system 주행도로 : 목동길 ~ 여의도 주변 시내도로.
실 주행시간 : 22년 10월 6일 오후 4 ~ 5시
@ JSVID SYSTEM은 과연 열효율을 몇 % 까지 올릴 수 있다는 것일까 ?
* 힘든 이 시기에 님들에게 연비 효과로 보답드려야 하는 것이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