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주행 구동력 방황인가? 해결인가?

 

자동차 성능 개성 시대에 상대적인 위험 시대까지 따라오고 말았습니다.

최근 다양한 동력 구조를 가진 자동차의 불행은 결코 적당히 마무리되는 구조가

아닙니다. 나라별, 에너지 종류별 그리고, 기계, 전기,전자, 화학 등 내연 기관부터

전기, 전자, 화학, 수소 기술과 각종 배터리 소재 기술등, 기계적 중심 구조에서

전 분야 기술 복합체가 되면서 대단히 불행한 급발진,폭발 위험까지 발생되는

구조를 방치 할 수 밖에 없는 험한 기술 세계로 진입하고 말았습니다. 

과연 이대로 방황시대로 진입 할 것인지? 아니면 해결 할 것인지? 

 

6.jpg

오늘의 혼류 에너지 문제의 공포를 해결 할 수 있는 나라는 ? 

 

누구나 세상에 태어나 나를 인정하고 알아주는 대상을 찾을 수 있을때 삶의

보람과 존재감을 느낄 수 있으며, 그러한 대상을 발견했을때 그 행복은 상상을

초월하면서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 공감을 느끼는 것이 삶의 보람일

것입니다. 누구보다도 가족이 우선이기에 가족과 드라이빙을 즐긴다는 내용에는

대단히 가치있는 자신감 바로, 절대 안전, 안락, 안정을 공유 할 수 있을때, 비로서

드라이빙을 가족 모두와 사랑과 행복을 공유하며,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고밀도 SUPER SILKY JSVID는 진정한 아빠 사랑의 전달입니다.

 

4.jpg

최근들어 사회 총체적 민감한 기술 현실이 허상에 휘말리는 경향이 두드러집니다.

*분명한 기준은 거리,시간,무개 즉, JSVID 차별 대응이 구동체 가치를 결정합니다. 

 

전세계는 총력적 강국을 향하여 몸부림치건만, 실로 성공한 경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에너지 법칙은 공리이기 때문에, 도전 자체가 가능치

않다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다행인 것은 갈등과 치열한 환경 속에서도 대한민국은

에너지 증폭 논리를 향하여 줄기찬 노력을 경주하였습니다.

전세계 국가중 대한민국 만은 전국민이 하나 되어 힘을 모았으며,일치된 염원으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 염원은 에너지 법칙의 한계를 극복한 JSVID SYSTEM을 통하여 분명히 확인될

수 있었으며, 님들의 한결같은 바램을 실현한 첨단 국가로 부상하게 되었습니다. 

이토록 격려와 힘을 모아주신, 모든 님들께 거듭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