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진의 연료 소모계, 즉 연비계 잔류 주행 거리가 줄어드는 현상이 상식이건만
반대로, 차량이 달려갈수록(주행할 수록) 연비계의 수치가 늘어난다면 이해가
되십니까? 이해가 쉽지않으실테니 다시 설명드린다면 동일 평지와 동일 부하
동일 속도 기준으로 처음 연비계 지시치가 10KM/L 였다면 동일 기준 달릴수록
연비계 지시치가 20KM/L 그리고 계속 주행시 30KM/L 등 으로 점차 연비계
지시치가 늘어 난다면 과연 이해가 되시겠습니까?
그리고, 잔존 주행거리가 줄어드는 것이 아니고, 늘어나고 있으니 놀라실만도 ~!!!
그것도 한종의 차량뿐만이 아니고 국내외 대형차, 중형차, 소형차 즉, 대형 볼보
트럭, BMW 520D, 쏘렌토,스포티지,넥소,기아 티코 차량 등에 이르는, JSVID 사용
고객님들이 현상을 확인하고, 놀라고 있으시다면 이해가 가능한가요?

연비계 고장아닌가 ~?? 걱정?? 이 현상은 JSVID SYSTEM 설치 차량 전반의 아주
당연한 현실입니다. 자동차가 지불하는 비용을 본다면 : 비싼 차량 구입가 + 연료비
+정비료 + 소모품비 +감가상각 등등 중에 매번 지불하는 연료비 누적은 피할 길이
없는 가장 부담되는 비용입니다. 이 상황에서 연료 운행거리를 늘려 연료비를
절대적으로 줄여준다면, 오늘날과 같은 과다 비용 현실 속에 과연 어찌하실까요?

더구나 님들의 차량만이 아니고, 국가를 지키는 각종 국방 장비 및 다양한 기동
장비를 포함한다면, 단순 연료비 절감 및 장비 엎 그레이드 비용 까지라면, 상상을
초월하는 실 이익 규모는 나라의 위상과 국민 안전은 물론, 세상을 달리할 것입니다.

이 과학적 현실은 후대를 위하여 모두가 투철히 공감해야할 국가 선진화 및 육해공 국방력 확대의 절대적 초석으로 빛날 것입니다. 이 현상은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모두가 확인하시기를 바랄뿐입니다. 원하신다면 직접 실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더우기 차량 및 장비 변형이나, 개변조 없이 설치가능하여 실현 장애가 일체 발생
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힘을 합쳐 POWER 강력한 나라를 만들어야 합니다.
님들의 한결같은 격려와 응원으로 오늘에 이르렀음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

전기차 아이오닉 EV : SILKY 설치 전 : 후 비교.( 약 38 % 이상 주행 연장)



- 국방 전선에서는, 모든 에너지 대응력 만이 승패를 가르는 원천 !
●수소전지차에 설치된 JSVID와 넥쏘의 모습

*MULTI-ENERGY CONTROL SYSTEM : JSVID SYSTE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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