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6월16일 경에 ET33T를 장착한뒤 96년식차량이 거짓말 조금보테서 새차같아졌습니다. 엑셀을 한번도 완전히 밟은 적이 없고, 그래서 나중에 고속도로에서 한번 밟아보았으면 하던 중에(엔진소음및응답성이너무좋아짐)
2009년 07월30일경 차량이 연료탱크 이물질로 인해 볼보 양평영업소에서 두달가량을 수리(인젝션하고ECU 제외하고 거의 다 수리했음)하였으나 차를 인수하여서 차량을 운전해보니 차량이 엔진부조와 엔진소음이 너무 커서 다시볼보양평 영업소에 가서 차상태가 입고전 보다 이상하다고 말하니 볼보영업소에서 는 방법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차를 살펴보니 VID 응답선 중 밧데리에 연결하는 선이 연결되지 않은 것 을 확인하였고 다시 연결 해보니 차상태가 전보다는 못하지만 많이 나아졌습니다. 계속나아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제이스엔지링 사장님 및 직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두서없이 쓰다보니 길어졌습니다. 제품 확실하니 믿고 장착해보세요, 정말 죽여줍니다, 제차장착사진은 승용차편에 볼보940 터보 96년식입니다.
2009년6월16일 경에 ET33T를 장착한뒤 96년식차량이 거짓말 조금보테서 새차같아졌습니다. 엑셀을 한번도 완전히 밟은 적이 없고, 그래서 나중에 고속도로에서 한번 밟아보았으면 하던 중에(엔진소음및응답성이너무좋아짐)
2009년 07월30일경 차량이 연료탱크 이물질로 인해 볼보 양평영업소에서 두달가량을 수리(인젝션하고ECU 제외하고 거의 다 수리했음)하였으나 차를 인수하여서 차량을 운전해보니 차량이 엔진부조와 엔진소음이 너무 커서 다시볼보양평 영업소에 가서 차상태가 입고전 보다 이상하다고 말하니 볼보영업소에서 는 방법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차를 살펴보니 VID 응답선 중 밧데리에 연결하는 선이 연결되지 않은 것 을 확인하였고 다시 연결 해보니 차상태가 전보다는 못하지만 많이 나아졌습니다. 계속나아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제이스엔지링 사장님 및 직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두서없이 쓰다보니 길어졌습니다. 제품 확실하니 믿고 장착해보세요, 정말 죽여줍니다, 제차장착사진은 승용차편에 볼보940 터보 96년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