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유수차량들이 다운 사이징 기술을 앞세워 기능, 연비 그리고 가격 합리화로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오리지날 차량이 가지고있던 오케스트라형 출력과 장중한 승차감은

아쉬운 부분이 생길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화려하던 원래 명성 고유의 성능 즉 순발력, 코너링, 급가속시의 파워풀 하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안정성, 한편 스피드시의 날렵함, 제동 파워의 스므스한 정지 등등 환경 규제 강화를 앞세운 교묘한

다운 사이징이 아쉬울뿐 이었습니다.

연료소비는 더욱 적게, 배기 독성은 최소화를 달성하면서도 유수 고유 차량의 성능에 대한 향수 !!??

한국에서 그  성능 찾기를 완성 했으리라고 생각하기 어려웠으나 그것은 현실이었고, 유수 대표차량의

성능찾기 열풍은 "말춤" 타고 번져나가고 있습니다. 

 

BMW 740 Li 신형 차량의 VID 튜닝 팀 MODEL 1 의 설치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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