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대한민국 공감 프로젝트 를 6월 30일로 마무리 합니다.

감사 합니다.

" 강한 대한민국 공감 프로젝트를 벌써 마감해야 하느냐? "

" 강한 대한민국을 주장하려면 더 많은 사람들과 공감해야 하지 않느냐? "

" 이제 구입 자금을 몰래 모여 놓았는데? "

" 정든차 파워 체험 이벤트"라도 남겨 놓아야 하지 않느냐? 시작한지도 얼마되지 않는데- - - - - "

 

고객님들의 사랑! 깊이 간직 하겠습니다.  

그래서 이벤트 내용만은 그대로 남겨 두라는, 여러 고객님들의 제안을 받아드리기로 하였습니다.

강한 대한민국은 영원합니다. 

 

저희 회사가 다시 준비도 해야 하고, 고객님들과  새롭고 정리된 마음으로 만남을 기약하는 것이

과분한 사랑에 보답 할 수 있는 방법을 숙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강한 대한민국의 위력은 영원 할 것이며  더욱 확대하여 세계 인류 공영에 이바지 해야 할 것입니다. 

 

고객님들의 시승 소감은

 

"자동차가 힘이 넘치니 마음에 여유도 생기고 자동차를 타고싶은 기대감에 활력이 생긴다."

 

" 자동차에서 생활하다시피 출장이 잦다보니, 자동차 컨디션이 건강과 일치되는데

   럭슈어리 수퍼 튜닝이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다. 몸이 결리고 신경통이 있었는데 몸까지

   가벼워져 여간 신기한 것이 아니다.  편안한 드라이빙과 자동차가 앞서서 반응해주다보니

   그동안의 피로가 가시며 이런 기술을 개발해준 연구진에게 감사한다."

위 내용을 시승 소감으로 알려 주신 이후 아래의 에쿠스 연비 내용에 고무되신 고객님이

연비 비교를 해 오셨습니다. 요즈음은 차량에 Trip 계가 있어 정확한 비교가 가능합니다.

차량은 아래 사진의 오피러스 3.3L 엔진, 고속도로 연장 주행 유사 동일 조건시험 최고치 비교;

튜닝 전  MAX 주행거리; 12 km/L , 럭슈어리 수퍼 튜닝 후;  MAX 16 km/L (각각의 순간치 상황) 

 

" 가스차라는 안타까움이 발목을 잡는듯하여 무엇인가  도로 주행시 조심스러웠는데 이제는

   따라오느라 애쓰는 차량을 보면서 연료 소모가 많아질 텐데? 걱정해주며 여유를 즐긴답니다."

 

" 디젤 신형차가 악셀이 무거워 힘들었는데 부드럽게 밟아도 걸림없이 가볍게 속도가 붙더라"

 

" 가솔린 차에 광폭 타이어,고속 휠로 교체하다보니 연료도 많이쓰고 가속도 되지않아 몹시

   힘들었는데 외제차 못지않게 나가면서도 상상 이상으로 연료가 줄고 있는데,

   이게 계속 되어야 할 텐데."

 

" 유명 수입차에도 성능이 나올까?  나온다면 얼마나 나올 수 있을까? 말 그대로 반신 반의 하는

   마음으로 무엇이 잘못되지나 않을까? 우려하며 여러번 생각 끝에 호기심을 채워 확인? 해보자고

   했는데 이정도 일 줄이야! 

   여하튼 처음에 의심했던것이 부끄럽고 강한 대한민국 공감을 실감하게되어 고맙다." 

 

"  튜닝 하려면 비싼 것은 들어서 알았지만 좀 무리하는 것이 아닌가?

   아니면 반품하지.  마음먹고 국내에서는 고급차를 자부하는 2007년식 에쿠스에 하였는데 목적은

   자동차 성능도 성능이지만 시내주행에서 7km/L 가기 바쁜 연비 개선이 우선이었지요.

   그런데 요즈음 9 Km/L 가까이 가는 것을 TRIP 계로 확인하였기에 고속도로로 올라가 보니

    12 Km/L 수준을 오르내리니 이게 맞는지? 아닌지?  어안이 벙벙하여 다시 정기 검사 장에 가서

    엔진 조건을 국가 공인 성적으로 뽑아 보았습니다. 더 놀란것은 배기가스가 모두 0 PPM 이고

    제일 잘 줄지 않는다는 질소 산화물까지도 4 PPM .  백만분에 4 수준이라면 이조차 거의 0 에

    접근합니다.  이 엔진 조건은 쉽지않은 이상적인 결과치랍니다.

    야 ! 이 정도라면 가격도 비싸지 않고 이벤트 내용이 자랑스럽다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 무개조 튜닝이 실로 존제 할까?  엔진을 개조하고 조정해도 엔진 성능 1 %  올리기가  맑은 하늘에

   별따기 라는데 엔진을 만지지도 않고 무엇을 어떻게 한다고? 

   기술자인 내가 거짓을 밝히지 않으면 여러 사람이 피해 볼 것 같아,  말 그대로 부정적 위치에서

   약점 찾기 위해 신청 했다가,  아 !  대한민국 기술에 이런 것도 다 있구나. 할 말을 잃었습니다.

   요즈음 주변 국가의 독도 운운하는 일이며, 선박 사고가 마음을 괴롭게 하는데

   VID가 대형 선박까지도 사용되고 있다하는데 서둘러 확대 적용될 방법은 무엇인지? " 

 

그 밖에 이곳에 소개드리지 못한 여러 고객님들의 격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 고객님들의 격려와 과분한 사랑에 몸둘 바를 모를 따름 입니다. 

고객님들의 고마움을 길이고자 이벤트는 마감 되었으나 그 내용은 그대로 남겨두고 고객님들에게

보답드릴 수 있는 일에 총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하세요.

 

 영원히 강한 대한민국을 우리 모두 공감하며, 더욱 더욱 번영하는 내일로 달려 나갑시다 !!!  

 

 

*   장착/ 사용기에도 럭슈어리 수퍼 튜닝, 여러 종류 차종이 소개되어 있으니 참조바랍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