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부상되는 주문 성능 시대를 선도할 JSVID ROMANTIC !
JSVID 주문 성능 로맨틱(ROMANTIC)모델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주문 성능이 가능치 않았던 이유에는 환경 규제, 전기차의 경우는
배터리 충방전 능력과 반복 수명 한계 및 저하, 수소 전지차의 경우는
FUEL CELL STACK 주행 조건 변화에 따른 발생 전류 불일정, 수소 안정 확보 등
아직 이렇다 할 정해진 SPEC없이 다수의 연구 및 개발 과정에 있기에 명차로서
단정 지을 수 없는 현실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개발 논리에 머물지 않을 수 있는 기술이 JSVID SYSTEM이기에
그 성능과 가치가 분명히 차별화 되고있다면 님들은 어찌하시렵니까 ?
*최근까지 유지하던 미국의 전기차 세제 특례가 폐지되었음.
오늘날 이 시기에 전기차와 내연기관 차 사이의 치열한 대결은 새로운
자본력 우월 주위의 전기차 : 내연기관 차 STORY와 다를바 없음을 대변 ~
JSVID ROMANTIC !
@ 에너지 한계를 극복하여, 지구 살리기를 실현한 나라는 JSVID 보유국 !!!
*모두가 행복과 소유 가치 차별화의 대상이었던 주문 성능 자동차의 절대 평가!
*가족 드라이빙 다변 구조식 BODY 중심의 안락, 안전 MINI BUS !
@우리 현실의 정상 수준 추구를 가능케하는 JSVID의 과학적 POWER !
- 대한민국에 이런 명차 변신 기술이 ? ! !
2010년을 넘어서면서 엔진의 배기 규제와 성능 규제가 강화되는 상황속,
2015~16년 폭스바겐 사에 이어, 토요타 그룹사(히노,다이하츠,토요타 자동직기)들이 2022년~2024년에 이르는 동안, 연비 및 배기, 엔진
성능 품질 시험 조작으로 미국 수출차를 비롯한 토요타 수입국들에 대한
Recall과 제재를 면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이처럼 자동차 판매 1, 2 위를 자랑하던 폭스바겐, 토요타, 구룹사까지도
엔진 성능과 배기규제, 품질 인증을 여하히 해결하고 PASS 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일이 아니었기에 수조원이 넘는 조작 RECALL 비용이 예상되며,
기업 신뢰성 저하에 따른 막대한 손실을 피할 수 없을 상황입니다.
이처럼 자동차 성능은 절대 조작될 수 없기에 진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존재 할 수 없다는 것을 거듭 확인하는 현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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