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VID를 만나  이론적으로 리얼타임 파이어 콘트롤이 가능한 기기라는것을 알긴 했으나 기존의 엔진에 어떠한 영향을 줄것인가는 전혀 예측이 불가능했었다.
처음 장착한 것은 2004년 07월20일 이었다

-장착  대상  :  소나타lll , 2.0M/T, 약45,000Km(1996년3월산)

-장착  기종  :  ET-35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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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차량이 낡아 칠이 벗겨지고 고무 패킹이 새서 바람소리가 나고 하지만 시동걸고 돌아다니는데는 전혀 지장을 받지 않을뿐 아니라 고장이 없어 나에게 너무 고마운 차량이다.DSC01350.JPG

VID를 장착후 지금까지 약 8년동안 차의 수리 내용은 엔진오일과 필터는 1년에 2~3회, 타이밍 벨트 1회,

동력 전달 장치인 압력판과 디스크 1회, 배터리 1회, 발전기 1회, 외부 벨트 2회, 텔라이트 브레이크등1개, 타이어 4륜1회가 정비내역이었다.

VID를 장착후 2년뒤 정밀 검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