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가난 후 1주일이 지나 사고시 랜트한 랜트카를 끌고 마산으로 향했다.
내가 봐도 나의 애마는 너무나 처참할 정도로 파손되어 있었다
처참할정도의 애마에 감사와 경의를 표하고 트렁크와 차량내부의 짐을 랜트카에 실고 차에 장착되어있던 VID를 탈거한뒤 애마와 작별을 고하고 부산으로 되돌아오던중!!!!!!!!!!!!!!!!!
이 무슨 운명의 장난이었을까?
건널목에서 신호대기하고 있던중에 그랜저가 내 뒤에 오더니 아주 가볍게 콩하고 쥐어 박은 정도로 추돌을 했을뿐인데 약3M을 또 내팽개쳐져으니........
에공... 1주일에 두번씩이나 꽁무니를 받치다니....
너무나 어이가 없었다.
차문을 열고 나가서 보니 뒷범퍼가 한쪽은 정상이나 다른 한쪽은 약간 조립상태가 벌어진 상태였다.
어찌하리오 랜트카라서 사고 신고를 하고 랜트카 회사에 전화해서 사고사실과 상대방의 차량번호등필요한 사항을 통보하고 뒷차의 과실이 인정되어 또 뒷차에서 보험처리하기로 하고 집으로 직행.
다음날 일어났는데 어깨와 허리에 약간의 통증이 느껴 다시 병원신세를 져야했다.
1.5주간의 통원치료와 약물복용으로 현재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으나 어찌 이러한 일이 일어난지는 아직도 오리무중이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도 조심하시라 내가 안전운전 한다해도 방어운전 한다해도 이러한 사태가 일어난다는 사실을!!!!!!
무슨 교통사고가 같은 형태로 연거퍼 발생하게 되었는지 어안이 벙벙한 경우 입니다.
한 사고는 오랜 엔진 VID가 설치된 경우이고 충격량이 폐차를 해야 할 정도로 심했으나
탑승자에게 전혀 손상이 없었고
이어서 발생한 또다른 사고는 VID가 없는 렌트카 이었고, 미약한 뒷범퍼 충격에 불과했으나
병원 신세를 일주일 반, 그러니까 10일 이상이나 지게 되었고 ?
최근 당사 연구진행이 그러지 않아도 엔진과 외부 진동, 소음, 충격에 관한 연계 SYSTEM
마무리 연구에 몰두하고 있었기에 이러한 경우가 더욱 예민하게 비춰지는군요.
다름아닌 ENGINE VID와 VID SUSPENSION SYSTEM의 상호 harmony synergy 효과 분석
과 무관치 않다는 생각입니다.
사고 차량에 장착되었던 VID가 도착되는대로 세밀한 결과 해석을 자세히 시행하여
자동차 운행상의 추돌 충격 및 안전상의 문제에 미치는 영향을 입체적으로 분석할 충분한
상대 비교적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단순히 죽을 고비를 넘기신 고객님을 걱정하였으나, 연이은 사고를 다시 접하셨다는 상황을
보면서 당사의 연구진은 님이 올려주신 소중한 사진과 앞으로 도착 할 사고 현장의 VID를
정확히 분석 할 사명감을 느낍니다.
모쪼록 건강 잘 챙기시고, 이러한 상황을 생생히 올려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