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이 연료를 소모하는 문제가 인류가 살아가는데 식량 못지않게 심각하게 다루어지고 있는

현실은 원유값의 변동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심각합니다.

그 이유에는 나라마다 연료에 세금의 부가율이 어떤 일반적 상품과 비교가 안될만큼 절대적인

세수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우리나라도 예외 일 수 없지만 다른 나라들 역시 국내 조건보다 강하면 강했지 약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연히 경제구조에 캐쉬훌로의 집중점인 에너지 즉 연료 흐름은 불경기로 진입 될 수록

더욱 심각한 대상일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결국 승용차 그리고 트럭, 버스 그밖의 수송장비, 대부분은 연료비 감소에 혈안되고 말았습니다.

자연스럽게 성능의 변화에 따라오며, 매달리던 연료소비 개선의 순서가 순리에 따르지 않은채

연료비 절감에 집중되었다는 것은 참으로 불행한 일입니다.

배기 독성을 해결해야 하는 대기 환경 문제, 배기규정을 맞추다보니 따라오는 공연비 문제 그리고

배기정화 장치를 최적화시켜아 하는 전자제어장치, 손상된 성능을 살려낼 겨를도 없이 연료 소비 감소를

목매여 외치는 고객님들의 바램 !  엔진은 답답 합니다.

모든 일이 그러하듯 모든 분야에서 엔진성능이 우선적으로 나타나야,  비로서 연료 소비가 감소 될 수

있으며, 그때 발생되는 토오크에 따른 일량의 증가가 연료소비 감소를 가능케 할 수 있다는 자연법칙

혼돈의 대결구도에 휘말리고 있슴을 개탄치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료비 현실을 해결 할 수 있는 세계인의 솔루션 V.I.D.는 대한민국의 파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