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 사용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최근 개인 택시에 부는 열풍 : VID SYSTEM !
* 지난 9 월 초 개인 택시 이후 또 다른 개인 택시님의 차량,
개인 TAXI
연료 : LPG
차종 : 현대 YF SONATA 2.0
VID SYSTEM ; VID ET 55 C + DSD
55C를 달았다면 택시가 슈퍼카로 변신했겠네요. 축하드립니다
택시 성능에 새 바람이 일 것을 기대 합니다.
택시는 외국인이나 국내인이나, 낯선 지역에 도착하여, 첫번째 부딪치는 이미지이자
신뢰입니다.
기쁘고, 활력 넘치는 택시 문화로, 운행하시는 드라이버님들과 승객이 같이 기뻐지는
대한민국 택시 문화를 가꾸는데 VID 가 앞장 설 것입니다.
차종 : KIA K5
제조사: KIA
엔진 : 2000cc LPG
적용 모델 : VID ET55 C + DSD
개인 택시는 드라이빙 자동차에 관한한 가장 프로 수준에 오르신 님들이 운영하는 일종의
사업체입니다.
수많은 경력과 경험은 운행 차량에 관한한, 승차감에서부터 연료 절감, 출력 변화, 응답성,
특히 제동 능력, 운전 피로, 오디오 싸운드, 진동, 조향 안전감, 엔진음, 서스펜션 소음 그리고
승객 승차 만족도, 안전, 안정,등에 까지 세심 하십니다.
프로 드라이빙을 공인 받은 님들이 운행하는 차량이다보니 적당한 성능 상품에 눈길 한번
돌리지 않는 냉정함은 이루 말로 다 표현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거다 싶은 진실한 성능 씨스템 앞에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선관을 가지셨습니다.
최근 국제적으로도 자동차 연비, 출력, 배기가스, 진동, 소음, 성능 전반에 과도하게 민감한 경쟁 시대
이다보니 그 과열 양상이 극한 점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님들이 힘을 모아주는 VID 는 참 보람을 느끼며, 성심껏 보답 할 것입니다.
개인 택시와 같은 영업용 택시는 운행이 지속적이고 주행 시간과 일일 운행거리가 일반 자가용과
월등히 다릅니다.
더구나 가솔린 연료 보다 연소 온도가 상회하는 LPG 연료를 사용하다보니 주행 조건이
극한 상황의 연속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자동차가 쉽게 노화되어 폐차 기간이 일찍 옵니다.
이러한 주행 조건에 노출되어 있는 드라이버들은 피로와 호흡기 질환, 전자파 노출, 식사 시간의
불일정으로 소화 불량, 앉아서 장시간 주행에 따른 신장 눌림 등 건강에 좋지 않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운전 피로와 차량 주행의 안정과 성능 유지, 유독 가스 방어, 전자파 축적 억제등
다방면으로 투자가 필요 했으나 그러한 악조건 주행에 견딜 수 있는 부품은 거의 존재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던 차에 VID SYSTEM 과 인연이 되다보니 경쟁적으로 신비한 성능과 운전 즐거움, 피로 대신
상쾌한 주행 분위기에 승객과 드라이버 모두 환호하신다는 제보입니다.
거기에 안전, 고장예방, 차량의 사용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내구성까지 확보한 기능이 증명되면서
놀라움을 금치못합니다.
엔진 VID 만으로 머물지 않고 VID SUSPENSION 까지 설치,경험하신 님들의 환호는 하늘을 찌릅니다.
참으로 노고가 많으셨던 드라이버 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드릴 수 있다는 즐거움에
연구의 고통이 보람으로 다가옵니다. 감사합니다.
55C를 달았다면 택시가 슈퍼카로 변신했겠네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