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이런저런 우여곡절끝에 드디어 vid를 만나게되었습니다.
사장님과 이런저런 상담후.. 원래는 33t를 만나기로 하고 사장님과 약속을 잡고..
드디어 어제 서울 본사에 방문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약속을 잡고 시간이 지나면서 엄청난 고민을 하게되었습니다...
33t를 장착하게되면 분명히 중복투자를 하게될것은 뻔.. 할것 같아서.........
약속을 잡고.. 본사에 방문하여.. 사장님을 만나기전까지 고민에 고민을하다..
사장님을 만나뵙자마자.. 사장님의 한마디에 고민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ㅎㅎ;;
사장님이 제 차를 보시는 순간.. 55bs로 가자고 하셨습니다...
전 그런 사장님의 말씀을 듣는 순간.. 속이 뻥~~ 뚤리면서 결정을 하게되었고요..
그렇게 갑작스럽게..55bs를 제 코란도스포츠에 장착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제차는 2014년식 쌍용 코란도스포츠 4륜입니다.
현재 튜닝은 맵핑과 대용량인터쿨러, 접지, 중통직관 정도 되어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처음 맵핑을 하고 나서는 와~~~~ 소리가 날정도였습니다.
vid도 그정도 기대를 하고 장착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장착을하고 사장님과 시운전을하고 인천까지 내려오면서 이런저런 상황을 만들어서 운전을
해보면서 느낄때는.. 와~~ 까지는 아니고.. 오~~~ 정도 였습니다. ㅎ;;;
사장님 말씀이 1주일정도 학습기간이 필요하다고 하시고.. 아직 vid의 성능이 70~80%정도 밖에는 발휘되는게
아니라고 하셔서.. 1주일뒤가 기다려 지는 입장입니다.
그전에 오일도 갈고.. 흡기와 dpf도 청소를 한번 해주어서..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 줄 계획입니다.
앞으로 vid가 저에게 안겨줄 감동을 기대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적어봅니다.
지금도.. 솔직히 일하다가 작성하는거라.. 정신이 없습니다... 눈치보면서 하느라...;;;;
어째든 또한번 이런 두근거림을 안겨주신 제이스엔지니어링 사장님과 이하 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 좋은 인연으로 계속 함께하였으면 좋겠습니다..^^
p.s 사장님 인상과 언변에 감동받았고, 사장님께 많이 배우고 오게되어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vid는 장착후 효과/성능은 운전자가 느낄수 있는 부분과 느낄수 없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너무 장착후
느낌에 치우치다보면 자칫 실망할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현상도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이죠
55급이면 충분히 운전자에게 보답을 하는 레벨입니다.
vid의 여러 성능은 족히 10가지가 넘습니다.
이런 영역은 완성차업계에서도 감히 할수 없는 넘사벽의 영역이기도 합니다.
33급이면 자칫 중복투자가 염려되어서 저는 55급을 추천드린겁니다.
vid는 운전자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vid 패밀리 입성 축하드리며 항상 안운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