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 사용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제조사 ; 쌍용 자동차
차 종 : 렉스턴
년 식 : 2002 년식
엔 진 : 벤츠 도입tapy 2700 CC NA
소음 감소 : 2 ~ 3 db
승차감 : 안정 모드
VID 설치 모델 : VID ET 33T
올드 자동차의 재 탄생은 힘든 오늘을 살아가는 지혜이며, 새로운 희망입니다.
2002년식 렉스턴에 ENGINE VID 에 이어 15일 만에 VID SUSPENSION 을 설치 하셨습니다.
2002 년식 엔진이 독일 벤츠 계열 엔진으로서 기본이 나쁘지 않고, 다운 사이징 되지않아
강도면에서 안장적인 편입니다.
그래서 사용 기간으로 볼때, 만 14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지만
다시 출력 ,연비, 진동, 소음 그리고 매연, 배기 가스 문제를 해결하여, 연장 사용을
갈망하였던 터에, VID를 발견하셨답니다.
본사에서 어제 설치후 오늘 전화가 오셨습니다.
차량의 진동 즉 SUV 의 특성상 2차 진동으로 허리에 충격이 오든 것이 해결 되셨다며
행복한 목소리로 전화 주셨습니다.
상당한 년식에도 불구하고 차량을 살려내는 VID만의 비결에 자동차 분야에 상당한 경력을 가진
차주 님께서도 투자의 보람에 기뻐하십니다.
연구의 보람을 다시 느끼게 하는 기분 좋은 전화를 4월의 첫날에 받게되었음을 공유합니다.
님들 모두 행복한 4월, 되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차량, 행복한 차주시네요. 사장님 행복은 덤이구요.
설까치님 말씀이 옳습니다.
자동차와 차주님의 행복이 우선이고 말고요.
저희들의 행복은 참으로 덤이건만 흥분했습니다.
항상 기쁜 날 되세요.
2002년식 렉스턴에 ENGINE VID 에 이어 15일 만에 VID SUSPENSION 을 설치 하셨습니다.
2002 년식 엔진이 독일 벤츠 계열 엔진으로서 기본이 나쁘지 않고, 다운 사이징 되지않아
강도면에서 안장적인 편입니다.
그래서 사용 기간으로 볼때, 만 14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지만
다시 출력 ,연비, 진동, 소음 그리고 매연, 배기 가스 문제를 해결하여, 연장 사용을
갈망하였던 터에, VID를 발견하셨답니다.
본사에서 어제 설치후 오늘 전화가 오셨습니다.
차량의 진동 즉 SUV 의 특성상 2차 진동으로 허리에 충격이 오든 것이 해결 되셨다며
행복한 목소리로 전화 주셨습니다.
상당한 년식에도 불구하고 차량을 살려내는 VID만의 비결에 자동차 분야에 상당한 경력을 가진
차주 님께서도 투자의 보람에 기뻐하십니다.
연구의 보람을 다시 느끼게 하는 기분 좋은 전화를 4월의 첫날에 받게되었음을 공유합니다.
님들 모두 행복한 4월,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