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 사용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제작사: 독일 아우디 자동차.
차종 : 아우디
년식 : 2008 년식 A6
엔진 : 가솔린 6 기통 FSI
배기량 : 3200 CC
주행거리 : 133216 KM
VID 설치 모델 : 장착형 VID ET SS TYPE
* RENEWING의 실현을 확인키 위한 검증 : 결과 => 구매
설치전 엔진 룸
가끔은 타고 있는 차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이보다 더 좋은 성능을 낼 수 있다는 주장을 인정하고
싶지 않으신, 고객님들이 적지 않습니다.
대부분 일본 고급차와 독일 고급차량을 보유하신 고객님들입니다.
이런 고객님들은 당사의 VID 가 일본, 독일 차량의 연구소보다 앞설 수 있다는 결과란 ?
존재 할 수 없음을 확인하고자, 당사를 방문하시는 경우일 때도 있습니다.
대신에 이런 고객님들의 경우는 차량 상태도 대단히 높은 레벨이지만, 정비 관리 면에서도
한가닥하시는 고객님들이 대부분이며 동시에 자동차에 애착을 가지는 님들입니다.
뿐만아니라 힘든때마다 애환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귀중한 대상이라 여기시는 분들입니다.
그만큼 드라이빙과 차량 관련 상식이 대단히 무장된 분들이십니다.
그래서 차량 본넷을 열어서 보여주는 일조차 쉽게 허락하시지 않습니다.
분명하고 정확한 과정과 검증자료가 정확히 신뢰가기 전까지는 마음을 열지 않으십니다.
당사는 그러한 분들의 격려로 성장해온 회사이기에 그분들의 자동차 사랑 마음을 너무도 이해합니다.
정말로 평소에 그러한 차량은 제 몫을 너무 잘 하였기에 이 차를 더욱 마음에 들게 하는 일이란?
있을 수 없다는 확신이 있으신 분들입니다.
이번 아우디 가솔린 3.2 의 차주님도 그러하신 분이셨기에 무척 VID의 문턱을 넘기에 쉽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결국 조금은 자존심도 상하셨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기가 믿든 아이(차)가 VID를 만나면서 엄청나게 신바람나고 있으니 " 얘(차)는 자존심도 없나?"
생각하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궂이 구매 여부에 신경쓰지 않도록 확인만 시켜드리겠다 하였으나,
본넷을 열고 설치 요청하셨습니다. 그 후 연락이 지난 토요일 저녁에 문자로 왔습니다.
SO FAR " NOT DISAPPOINTED ! " 아직까지는 " 실망시키지 안았어 ! "
가끔은 타고 있는 차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이보다 더 좋은 성능을 낼 수 있다는 주장을 인정하고
싶지 않으신, 고객님들이 적지 않습니다.
대부분 일본 고급차와 독일 고급차량을 보유하신 고객님들입니다.
이런 고객님들은 당사의 VID 가 일본, 독일 차량의 연구소보다 앞설 수 있다는 결과란 ?
존재 할 수 없음을 확인하고자, 당사를 방문하시는 경우일 때도 있습니다.
대신에 이런 고객님들의 경우는 차량 상태도 대단히 높은 레벨이지만, 정비 관리 면에서도
한가닥하시는 고객님들이 대부분이며 동시에 자동차에 애착을 가지는 님들입니다.
뿐만아니라 힘든때마다 애환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귀중한 대상이라 여기시는 분들입니다.
그만큼 드라이빙과 차량 관련 상식이 대단히 무장된 분들이십니다.
그래서 차량 본넷을 열어서 보여주는 일조차 쉽게 허락하시지 않습니다.
분명하고 정확한 과정과 검증자료가 정확히 신뢰가기 전까지는 마음을 열지 않으십니다.
당사는 그러한 분들의 격려로 성장해온 회사이기에 그분들의 자동차 사랑 마음을 너무도 이해합니다.
정말로 평소에 그러한 차량은 제 몫을 너무 잘 하였기에 이 차를 더욱 마음에 들게 하는 일이란?
있을 수 없다는 확신이 있으신 분들입니다.
이번 아우디 가솔린 3.2 의 차주님도 그러하신 분이셨기에 무척 VID의 문턱을 넘기에 쉽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결국 조금은 자존심도 상하셨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기가 믿든 아이(차)가 VID를 만나면서 엄청나게 신바람나고 있으니 " 얘(차)는 자존심도 없나?"
생각하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궂이 구매 여부에 신경쓰지 않도록 확인만 시켜드리겠다 하였으나,
본넷을 열고 설치 요청하셨습니다. 그 후 연락이 지난 토요일 저녁에 문자로 왔습니다.
SO FAR " NOT DISAPPOINTED ! " 아직까지는 " 실망시키지 안았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