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사 : 독일 BMW 사
차 종 : BMW GT
엔진형식 : I 4 2.0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5 CC
연 료 : 디 젤 (DIESEL)
최고출력 : 184 hp
최대토크 : 38.8 kg-m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설치 모델 : SUPER SILKY - A
BMW GT 차량의 DIESEL ENGINE으로 SPORTS CAR 성능
디자인이라니? 실로 가능한 일일까? 정말 이러한 일이 현실일까 ?
실제라면 엔진 기술의 혁명이자 혁신 !!! 드라이빙의 FANTASY !
Engine TEC의 경계와 기계적 한계를 넘나드는 상호 Harmoney ~
![스.jpg](https://www.jsvid.co.kr/znew/xe/files/attach/images/72/614/187/2bd8735085a50f7427849e20963867b1.jpg)
![포.jpg](https://www.jsvid.co.kr/znew/xe/files/attach/images/72/614/187/f5a01087d7bda1e7dd22d8ea3d6d34d2.jpg)
![츠 .jpg](https://www.jsvid.co.kr/znew/xe/files/attach/images/72/614/187/36a876ada89d6cc2a51e004afa938eec.jpg)
![카 (1).jpg](https://www.jsvid.co.kr/znew/xe/files/attach/images/72/614/187/974c0ed29b0c04cf9a610076ba23f19d.jpg)
![성능.jpg](https://www.jsvid.co.kr/znew/xe/files/attach/images/72/614/187/02f115e46b53c7067b4825a8eee28b6b.jpg)
@ 자동차의 획일화는 개성중심 시대의 역행 ! 개성따라 구동 에너지방식 선택부터
주행성능, 승차감, 배기음,등에 이르는 나만의 성능 선택시대가 신규 JSVID를 갈구.
성능차는 값이 비싸다는 선입견 탈피, 자신과 합치성능 선택 신규 문명시대 개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