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 사용기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글 수 959
제이스엔지니어링

지금차도 잘 나가는데 명차 만들기는 어찌되는 차를 말하는가요?

지금차를 더 타려하여도 수리비가 많이들고 길에서 설까봐?

 

많은 고객님들이 질문하시기에 답변드립니다.

자동차가 이제는 전 인류의 신발과 같은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불편한 신발을 신었다면 몹시 괴로운 고문이 될 것입니다.

한걸음 뗄 때마다 고통이 따를테니 무슨 일을 할 수 있겠습니까?

이처럼 자동차가 정상적인 이동 수단으로 변신시켜도 될까 말까한 현대 사회에서

신경써야되는대상이 되어있다면 하루 하루가 얼마나 괴롭겠습니까? 

최근에는 이동 장비인 자동차의 전자화에 전자 장치 숲으로 바뀌면서, 

주행중 정지?  경우에 따라 원인 모를 화재?  공포의 동작 불량 ? 

게다가 각종 위험 경고가 난무하는 과잉 친절 인디케이터까지, 

정기 검사는 기본, 수시로 불러내는 리콜,  예방 정비를 앞세운 각종 점검 요청 등등 ~

고급차일수록 더욱 심해집니다. 게다가 적지 않은 전자파 피로가 증가되어 즐거워야할

드라이빙이 파무침 피로로 빠트리는 경우를 호소 하십니다. 그리고 엔진에 손대기 어렵게,

정비 공간조차 없도록하여 모든 부품의 수리는 간곳이 없고 교체 일변도입니다.

이러한 현실을 가장 합리적으로 개변조 없이 전분야를 원격 전환하여, 인간 중심의 자동차로

교감시키는 일련의 재탄생 기술 JSVID를 "지금 차 명차 만들기"라고 정의 할 수 있습니다.

 

JSVID

j.jpg

1.jpg

ㅓ.jpg 20세기 유명 배우, 제임스 딘은 2차 대전으로 지쳤던 지구촌 사람들에게

개성 강한 영화 연기로 희망과 갈등을 극한적으로 표현한 최고 인기 배우였습니다.

그러나 갑작스런 사망 사고가 우리 모두를 경악시켰습니다. 다름아닌 고속도로 상

커브 운전시 과속 운전에 의거한 차량 중심 이탈로 인한, 교통 사고로 확인되었습니다.     

발전된 오늘, 원인 모를 주행중 정지, 차량 순간적 화재, 통제 불능 순간 속도 발생,

과거의 운전 과실 사고 대비, 원인 모를 미궁 사고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차량의 안정, 안락, 안전을 찾아줄 절대 기술이 필수적인 현실입니다. 

"내 자동차는 내가 지킨다."    

댓글
 
제이스엔지니어링
 

오늘날의 자동차를 과거 명차 시대와 비교하라면 아홉 가지의 차이가 두드러집니다.

< 차이점 >

첫째 :  엔진에 터보를 설치한다는 점

두째 :  엔진에 주로 연료 분사방식이 간접 분사에서 직접 분사(DI) 방식이 되었다는 점

셋째 :  엔진을 경량화(down sizing)시켜 다가통 엔진을 줄이고 4 기통으로 출력을 만든다는 점

넷째 :  모자라는 엔진 파워를 기존 5단기어에 시프트 방식을추가 10단화 같은 다단화 한점

다섯째 : 각종 제어가 전자화로 연계되어, 문제 발생시 차량 기능이 중지될 수 있다는 점 

여섯째 :  자동차 교체 시기가 짧아졌다는 점

일곱째 :  자동차 가격이 전반적으로 비싸졌다는 점

여덟째 :  에너지 종류의 다원화, 가솔린, 디젤, 벙커,가스,전기(납, 리튬, 배터리 등), 수소 등  

아홉째 :  다양 구동장비 : 각종 왕복기관, 모터, fuel cell stack 외

 

PORSCHE  REAR ENGINE

,2.jpeg

 

TURBO

4.jpg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시승기] 넥쏘 - 마지막 종착지.....(or begin??) 16 file
맑음지니
2021-11-24 863
공지 [시승기 + 자문]수소차:또 한번의 업그레이드 !!! 넥쏘 with VID - SYSTEM 17 file
맑음지니
2021-04-12 2017
공지 GDI엔진 > 하이브리드 > 터보엔진 > 수소연료전지 VID사용기 18
맑음지니
2020-12-30 1232
공지 전기차:Silky VID사용기(아이오닉 일렉트릭 EV) 17 file
코코보이
2018-08-26 4369
공지 카프로 클럽 권영호 교수의 VID 분석 결과 4 file
제이스엔지니어링
2017-02-27 5010
공지 연료차:포르쉐 박스타 VID SUSPENSION 3
제이스엔지니어링
2017-02-21 5864
959 전 차량에 부는 실속 새 바람 !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11-22 5
958 A BIG IS SAME A SMALL(대소동연비) 3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11-03 43
957 BMW X5 30d M (주문형)JSVID-S2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10-12 41
956 잠시도 조용할 날 없는 자동차 행복공감 Life.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10-11 31
955 독일산 조립 전기차 VID SILKY 사용기 2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9-25 83
954 일본에서 운행중 시트로엥의 JSVID 2 file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9-16 680
953 미국 HUMMER 이보다 더는 없다!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9-09 57
952 미국 환경부 EPA 캘리포니아 CARB !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8-13 213
951 기아 스포티지 디젤, 조건별 연비 ! 2 file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8-11 241
950 2010년식 뉴모닝과 JSVID-UNIQ 의 만남, 새 러브스토리 만들기 27 file
fortwo-450
2024-07-23 278
명차 만들기는 존재하는가?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7-19 33
948 24년형 기아 쏘렌토 가솔린 출하 즉시. 2 file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7-10 152
947 렌드로바사 렌지로바 !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7-10 36
946 드문 캬브레터 타입 가스차의 초능력 황후 ! 1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7-01 47
945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져 file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6-20 40
944 BMW X5 30d M, JSVID-S2(주문성능) 1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6-17 53
943 BMW X5 M 과 VID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6-17 30
942 다종 ENERGY(e-fuel)시대 JSVID. 1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6-06 44
941 혼다 7인승 CR-V 설치 VID 성능확장 ! file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6-03 34
940 토요타 하이에이스 10인승 토쿄<->나고야 JSVID주행! 1 file
제이스엔지니어링
2024-05-07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