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 2001년12월 RX 고급형입니다.
렉스턴은 01년식, 02년식, 03년식 마다 여러부분에서 성능 차이가 다소 있습니다. 특히 엔진성능이 더욱 그렇죠.

어제 달고 있던 'Cxxxxx'이란 제품의 흡기 튜닝장치 떼어 과감히 버리고 -8만여원이지만- 요즘 기획상품인 ET-C를 방문 장착한 후 가격대비 성능이 만족스러워 시승기를 올립니다.

>>종전 C 제품을 제거한 것은
초기 가속력을 어느정도 해결해 주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엔진소리가 갈수록 거칠어 지고 연비도 나쁜 듯

#####ET-C 장착 1일간의 느낌
(초기 느낌이 가장 민감하게 비교 가능, 시내주행 및 경인고속 주행 왕복 약 80키로 주행)

#가속력
전반적으로 고른 힘을 받으며 가속됨. 렉스턴의 단점인 초기 꿈뜬 것이 상당히 해결되었고, 변속충격이 많이 감소됨.

#소음
종전 보다 좋아짐. 공회전 시 뿐만아니라 가속시에도 상당히 부드러운 소리로 바뀜

#진동
공회전 시 줄어든 것을 느낄 수 있음. 전에 들리던 작은 실내 잡소리 안들림

특히 패달을 가볍게 하기위해 스프링 탈거하지 않고 브라켓을 설치한 것은 대댠한 아이디어라고 봄. 렉스턴 엔진룸쪽 스프링 탈거 시 사고의 위험이 있다고 사업소에서 들은 후 다시 복원시켜 고생했는데 대단히 만족..이것은 서비스임.

일주일정도 지나면 학습효과에 따라 더욱 좋아진다고 하니 기대됨...아쉬움이 있다면 각종 배선이 길어 꼬아 묶는 것임.조만간 다시 방문하여 배선길이 조정해달라고 부탁해도 될지..

그간 엔진튜닝으로 고민 많이 했는데 이정도면 차 개조도 없이 만족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