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김종오 본부장님 안녕하십니까.
2월22일 vid 재 쎄팅 하기위하여 방문하였던 장철수 라고 합니다.
싼타페 튠업용33T 이고 재 쎄팅 해주신 김종오 본부장 님께 감사의 말씀 을 늦께나마드립니다.저는 수치상 으로는 말씀 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왜냐면 싼타동에서 수치상 으로 표기 하면 업자라 는 둥 말들이 많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 에서 느낀점 만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사용 하시고 계신 분들은 이미 성능을 알고계시리라 믿고 있기 때문 이기도 하고요.
시동을 걸고 뒷 마우라 쪽 으로 가서 배기가스 냄새 를 맞는 버릇이 생겼읍니다
냄새 가 순하여 진것을 느낄 수 가 있고요.이제는 기어를 넣고 출발합니다.전에느끼지 못한 부드러운 출발 이 이루어 지더군요.이제는가속페달 을 밟고 달려봅니다.어 디젤차맞여착각이듭니다.옆차들이 추월 하여나갑니다.어저걸봐라
내차를추월해 악셀페달 에 힘을 약간만 가하여 주면서 추월해 나갑니다.
그러면 내차를추월했던차는저~뒤로사라지고 어느새다른차 앞에가고있습니다.다시 말하면 순발력과 등판가속력이 좋아졋다 는 것이겟지요.
연비는 연료게이지눈금으로2깐뛸때 전에는250KM vid재 쎄팅후 350정도되더군요.이상 제 사용기였읍니다.
제이스엔지니어링 모든분께 감사드리며 무궁한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전 내일 정비소에서 부란자를 손본후 다시 여기로 출발해서 VID태스트를 해야하거덩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