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균 wrote:
>
> 전주에서 주문하여 장착한 트라제xg lpg 사용자 입니다
>
> 장착후 호전된 사항은
>
> 1) 킥다운 횟수가 줄어듬
> 2) 악셀 페달에 여유가 있으며
> 3) 후 연소 상태가 많이 좋아져서 앞차량과 거리를 종전보다 2배 이상
> 확보 요망
> 4) 급가속시 빠른 응답성 등등
> 5) 고속도로 연비가 눈에 띄게 좋아짐
>
> 장착후 나빠진 점
>
> 1) 연비가 시내주행시 현저히 불량
>
> 이런 저런점을 고려 할때 좋아진점이 많아서 일단은 합격점을 주지만
> 튠업형 하고 제가 장착한 ET-22시리즈는 배선도 다르고 뭔가 좀 엉성한
> 제품처럼 보입니다 두가지 비교점을 알려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우선 출력(토크)이 향상되었으므로 운전하시기가 훨씬 편해지실겁니다.
이는 동일량의 연료사용에서 vid장착시 최적연소로 그만큼 힘을 더 얻는 효과입니다.또한 적은 연료사용으로도 vid장착전의 속도를 유지할수 있다는 뜻도 됩니다.
고속도로(정속주행)에서는 좋은 연비를 얻으신것 같습니다.
영균님이 장착하신 vid는 정상작동을 잘하고 있습니다.

시내주행연비의 상대비교는 도로 여건상 시간을 갖고 관찰이
필요하며 vid장착하신지 며칠 안되셨으니 좋은 결과를 보실수 있습니다.아울러 정지후 출발시 급가속등을 자제해 주시면 연비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튠업형은 고속주행에 적합토록 설계된 제품으로 연비개선율은 15~20%(표준형
10~15%) 출력상승은 20%선(표준형 10%)입니다.
본 홈페이지 "Products"을 크릭하시면 두 모델의 상세한 비교점을 보실수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