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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싼 vgt에 제트플러스 장착 후 3개월 http://blog.daum.net/k2choi/15962363 ... 투싼vgt에 VID (ET-33T, DSD-VID) 달린 상태서 추가로 제트플러스를 장착한 결과 입니다. 둘다 전 세계적으로 특허난 국내서 개발된 자동차 엔진용 성능개선 기술로, 궁합이 잘 맞는다는 의견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VID로 공진파를 넣어 연소효율을 개선하여 토크와 반응성 올려주고 제트플러스로 배기가스 역류로 인한 오차까지 제거하여 한층 더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이 되었습니다. 어떤 수입차 국산차 디젤엔진보다도 냄새 안나고 미세한 매연도 보기 어렵습니다. 휘발유차보다 더 냄새 안나는 디젤차가 되었습니다. 글이 많고 사진이 있어서 여기다는 제트플러스 홈피에 올렸던 것의 사본을 인용 합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오랜 설레임과 감동을 지닐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을 만들어주신 제이스엔지니어링과 티앤제이에 감사드립니다. 번창하세요! 이강인 올림. Kang In Lee's Blog (i.e. BugFix) http://blog.naver.com/leescopeki (for korean) http://bugfix-life.blogspot.com ( for international) |
매연 검사에서 0% 나왔습니다. (2010년 8월 2일 측정결과, Lug-Down3 모드)
1모드(4000rpm), 2모드(3600rpm), 3모드(3200rpm)에서 모두 PM이 0%로 나왔습니다.
시험 차량은 일반 경유를 주유한 상태였고, DPF가 달린 순정 2007년 출고분 Tucson에 친환경적 튜닝을 위해 엔진의 실린더 내로 공진파를 쏘아주는 VID (모델 ET-33T), 배기 역류방지를 위해 JetPlus, 흡기 역류방지를 위해 TurboPlus, 흡기관 및 냉각수 관 주위의 유체저항을 감소시켜주는 완진사의 Power PAS 등이 장착된 상태. 차량내 불필요한 전자파를 걸러주는 DSD VID는 스위치가 off 된 상태라 작동하지 않았음.
보다 상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BugFix의 자동차와 튜닝 (내가 체험하고 쓴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