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환경 Story

 

 
글 수 77
2016.10.17 03:05:59 (*.39.191.33)
642

유해전자파 차단

jsvid
2004.12.28 00:58:50
7264
108 / 0

유해전자파 차단


전자파 흡수후 안전한 전파로 전환이용

자동차 엔진 출력증강 장치에서 유해전자파(EMI)가 거론되기는 처음인것 같습니다.
전자터보 VID는 자동차에서 발생되는 유해 전자파(EMI)를 차단 합니다.
자동차는 유해전자파(EMI:Electro Magnetic Interference)의 발생이 많습니다. 이 유해전자파는 다양한 형태로 발생되는데 주 원인은 전기장치 작동에 의한 고주파 광대역(수백MHz∼수십GHz)의 전기주파수 입니다. 자동차를 유해전자파의 온상이라 부르는 이유도 여기에 있읍니다. 장시간 운전시 발생하는 두통, 어깨결림, 안구통증, 소화불량등은 이 유해전자파와도 깊은관계가 있으며 심할경우 뇌세포 파괴 및 유전자 변형도 초래할수 있다는 사실은 이미 널리알려진 사실 입니다.
특히 점화회로는 승압시 전류의 상호 진동(서어지 현상)으로 고주파성분의 유해전자파를 다량 발생 시킵니다. 이 현상은 기계식 승압방식이든, 반도체 승압방식이든 피할수가 없는것 으로서 자동차의 탑승자는 이 유해전자파에 거의 무방비상태로 노출 되는 것 입니다.

자동차의 유해전자파 측정장치나 방지장치등이 널리 일반화 되지는 않았읍니다만 전자터보VID는 이 유해전자파의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는 효과가 있읍니다.
그 원리는 발생되는 고전압이 VID 본체로 입력되고 VID는 이 에너지중 점화용 고전압을 연소실로 보내서 점화원으로 이용하고 고주파성분은 특수 필터를 통하여 포집한 다음 재조합하여 차기연소실의 혼합기 이온화 에너지로 이용하기 때문 입니다.

이 변환과정이 전자터보 VID 의 핵심기술 입니다.
전자터보 VID는 이러한 원리로 자동차의 유해전자파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77 VID와 VW,AUDI 차량의 SYNERGY EFFECT. 1
제이스엔지니어링
2017-01-08 4608
76 엔진용 VID 22A,33T,55B의 업버전
fortwo
2016-12-26 632
75 VID ET-55B
fortwo
2016-12-26 1134
74 VID ET-33T
fortwo
2016-12-26 529
73 VID ET-22A
fortwo
2016-12-26 495
72 폭스바겐과 VID 튠
fortwo
2016-12-26 664
71 포르쉐와 VID ET-55C
fortwo
2016-12-26 767
70 폭스바겐과 VID ET-55B
fortwo
2016-12-26 462
69 폭스바겐 Passat
fortwo
2016-12-26 732
68 폭스바겐과 무개조 튜닝팀
fortwo
2016-12-26 399
67 폭스바겐 cc
fortwo
2016-12-26 560
66 폭스바겐 제타
fortwo
2016-12-26 469
65 정든차 지키기
fortwo
2016-12-26 385
64 자동차 배출가스 대란 file
제이스엔지니어링
2016-10-26 480
63 VID ?
fortwo
2016-10-17 649
62 VID 작용
fortwo
2016-10-17 530
61 연비 향상
fortwo
2016-10-17 566
60 자동차 수명연장
fortwo
2016-10-17 519
유해전자파 차단
fortwo
2016-10-17 642
58 유해 배기가스 감소
fortwo
2016-10-17 777
57 NVH 개선
fortwo
2016-10-17 464
56 출력 증가
fortwo
2016-10-17 465
55 COV (연소균일성)
fortwo
2016-10-17 664
54 V.I.D. 성능곡선
fortwo
2016-10-17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