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 ET 33T 장착시승기
최근 가솔린 차량과 디젤 차량이 대조적으로 설치된 사레입니다.
벤츠 3000 CC 급 엔진 VID CX 11 과 SM 5 디젤 터보 1500 CC의 VID ET33T 모델이 대조적입니다.
VID ET CX-11
VID ET 33T
두 분의 시승기를 기대해 봅니다.
축하합니다.
VID로의 입성을 !!!!!!!
CX11 이름에 걸맞게 명차 튜닝입니다.
토크가 떨어지지 않고 쭈욱 나온다는 말이 무슨 말인가 싶었는데,
몸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풀악셀 칠때 차가 힘 빠짐 없이 속도가 쭈욱 올라가 줍니다.
커무니케이터는 필수입니다. 가격대비 꼭 장착하심이..
커무니케이터는 장착후 기존대비 20% 정도 성능향상이 느껴지더군요.
여기서 vid서스 장착하면 또 20% 정도 엔진vid(cx-11)성능향상이 감지됩니다.
서스는 엔진vid뿐만 아니고 차량전체 영향을 미치더군요.
차량이 땅에 따악 붇어가는 느낌. 묵직해집니다. 코니링도 좋아지구요..
돈이 문제지 럭셔리 튜닝은 정말 ??..
글고 cx급은 학습기간이 상당히 길어집니다. 그만큼 미세한 변화에도 감지를 한다는 말이죠.
대략 1만키로 정도 되니 학습이 되었구나 싶더군요..
암튼 력셔리 입문 축하드립니다..
님께서 말씀하신 주행질감, 차가 계속 타고싶은 느낌 무슨 말씀인지
요새 많이 경험하고 지냅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자, 느낌이군요 !!!
백문이 불여일견 행사에는 아마, 커뮤니케이터는 제외되었을 겁니다.
CX11단품만 렌탈하신 걸로 보입니다.
단품도 상당하지만, 시스템형으로 재 출시하신 이유는 분명히
있을 거라 생각드는군요.
학습기간은 길어도 첫느낌이나, 첫감동은 항상 어느때나 다가올 겁니다.
cx 장착후 맛보고 탈거하면 차 타기 싫을건데 어떡 하죠? ㅋㅋ.
허파에 바람바진 느낌?
전 아예 탈거할 동안 차를 주차장에 놓고 다녔죠. 아예 버스를 타고 댕겼습니다.
그 느낌은 안겪어보면 모르죠.ㅋㅋ
vid 진가를 아는 사람은 신차 구입시 아니면 중고 변경시 제일 먼저 vid만 찾는사람 많아요..
고속주행시 차량과 운전자간의 일체감도 함 느껴보세요.
그냥 출력상승 시키는 제품이 아닌 감성을 느길수 있는 ??
글고 엔진 회전질감을 악셀로부터 느껴보세요..
극한의 엔진회전질감 진짜 기분 좋아요. 차에서 내리기 싫죠
8시간 논스톱으로 달린적도 있어여. 휴게소 들러기 싫어서 계속 달리고 싶어서요..ㅋㅋ
암튼 벤츠 오너님의 cx급 솔직한 시승기 기대해 봅니다.
안운하시구요..
사실 서스가 명품인데 ㅎㅎ 제일 느낌 좋아서요..
그러게요. CX시리즈로 길들여 놓았다가 다시 55B 로 내려가게 되면, 아쉬움이 많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55B + 커뮤니케이터 + vid서스+SDS Lx를 차후에 달게 되면, 그 아쉬움이 조금은 달래질 거 같습니다.
서스가 명품이라는 말씀에 서스 성능도 궁금해집니다
예전에 운행중 갑자기 짜증이 나면서 진짜 차가 싫어지더군요.
운전하기도 싫고 왜이러지 하면서 무슨 연유일까? 하고 심각하게 고민하던중
엔진vid가 문제가 발생했더군요.
문제를 바로 잡으니 언제 그랬나듯이 진짜 아이러니 하죠?.
지금 당시 왜 이랬는지 다 이해가 가고 수긍이 갑니다.
벌써 가을이 성큼 다가오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저도 그런적이 있었습니다. 엔진VID 배선하나가 끊어진 걸 모르고
친구앞에서 자랑을 한참했는데,... ㅋㅋ 친구는 잘 모르고 좋다고는 하였지만,
저는 평소랑 틀려서 표정관리가 안되었다는 ...
이상해서 본넷 열어보니, 선하나가 자유운동중이었습니다.
그때가 아마 서스펜션 하고 나서 였을겁니다.
느낌이 너무 좋아서 마구 달리다보니, 끊어진 것 같습니다. 방지턱이 보일때마다
냅다 가속했었죠, 지금도 그러지만, 50%정도는 자제하고 있습니다.
SM 5 디젤 1.5 dci 신차의 출고를 축하 합니다.
VID ET 33T는 이미 사용해 보셔서 잘 알고 계시겠지만 가장 실속 있는 드라이버들의 사랑을
집중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요즈음 엔진들이 직접 분사 방식이 늘어 나고, 디젤이 승용차에
탑재 되면서 진동, 소음과 일정 주행거리 이후에 연소실 슬러지를 걱정하시는고객님들이 많은데
고객님처럼 신차 구입시 VID를 설치 하시는 것은 참으로 현명하신 선택입니다.
연소실에 슬러지가 앉기 시작하면 습관적 누적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애당초 길들이기부터
청결한 연소를 가능케하는 VID를 채용하시면 다른 신경쓰지 않고도 매연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승차감과 연비까지 혜택을 보시게 된점은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벤츠 E 300 고객님은 그동안 S CLASS 벤츠에 대한 아쉬움 떨구시고,
현실에서 새롭게 디자인 해 봅시다.
단순히 비싼기만 하다고 좋은차 일 것이라는 막연했던 아쉬움과 기대를 뛰어넘어 보자구요.
고객님의 자동차가 CX 11 으로 새롭게 태어날때 느끼는 환타지는 그냥 얻어진 결과가 결코 아닙니다.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두 분의 시승기를 기대해 봅니다.
축하합니다.
VID로의 입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