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 ET 33T 묻고답하기
차종이 2010년식 소렌토R 2.0 입니다
만약 장착하게되면 ET-33T만 달아도 충분한가요?
아니면 ET-55B를 다는게 더 효율적으로 좋을까요?
소렌토의 경우 4륜 구동방식으로서 유럽 SUV차량과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ET 55B 튜닝을 권장 합니다. 본시 SUV차량은 4륜을 사용하실 경우에 걸맞는
TORQUE를 보유 할 때 비로서 차량으로서의 능력과 안정감이 몸에 와 닿습니다.
더우기 최근 차량 튜닝(UP-GRADE)은 가격면에서도 만만치 않지만 차량의 배기특성이
흐트러지는 경우가 많아 엔진을 변형시키는것은 대단히 조심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무개조 튜닝의 진수를 보여주는 VID는 저렴한 투자 대비 회수가 탁월한 차량 UP-GRADE이니
감성 주행을 실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유저지만 55급 추전드립니다. 가격만 본다면 망설여지지만 사용해보면 100% 만족합니다.
실내 dsd도 꼭 하세요. 차값에 비하면 vid값은 돈도 아니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차량전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결코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부분이 있어요.
요새 차값이 장난이 아닙니다. 새차에 55급 정도는 정말 만족하실겁니다.
요새 급발진이 유행인데 vid는 급발진 예방에도 최선인거 아시죠.
항상 안운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지금 dsd만 6월 초에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쓰고 있습니다 et-55b를 달려고 준비중이구요
7월이나 8월중에 본사 방문 할수 있을거 같네요 자금이 딸려서리
미치겠습니다 빨리 달아보고 싶어서 ㅎㅎ
커뮤네이터인가 그것은 예상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요??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판단하여 사은 할 것 입니다.
다만 개발도 어려웠지만 생산도 쉽 질 않아 연구진과 생산팀이 연일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본시 자동차의 설치 규격안에 들어 온다는 것은 충분한 신뢰도 확보 없이는
결코 검토 대상조차 될 수 없습니다.
모든 단계 하나 하나가 일반적 상식 수준에서 판단 될 수 있는것이 아니기에 다소 늦어짐을 양해 바랍니다.
편리하신 시간에 전화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만 신청 접수는 해 놓으셔야 실무진에서 대상으로 라도 분류하니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신청서에 희망사항을 메모 주시면 고객님 입장에서 판단 하겠습니다.
얼마전 커뮤네이터를 장착 하였습니다
간혹 앞쪽에 상태 표시등 램프(황 녹 적색부분)가 꺼져 있는 상태로 있던데 이게 정상인가요
표시등 전원은 켜져 있는데도 앞쪽 램프불이 인들어올 때가 있습니다
청색램프는 항상 켜져 있고요 어떤 상황에 그러는지 문의 드립니다
정상입니다. 커뮤니케이터의 설치를 축하 합니다.
드디어 차량과 소통이 시작되었군요.
고객님께서 질문하신 상태는 VID가 가동을 시작하였다는 상황이며 단계적으로
준비를 하여 나간다는 예고이니 이시점에서는 무리한 급가속이나 고부하를 걸지 마세요.하는
단계 입니다. 고객님의 차량이 건강 할때 보호해야 고객님이 행복해 지는 것은 사람과 같습니다.
외부 상황과 운전 조건에 따라 황 등이 켜지는 시간이 달라집니다.
자동차의 속삭임을 지켜 보면서 차량이 좋와하는 상황을 중심으로 운행하시면 고객님께
이익은 돌아 갈 것입니다. 더욱 행복한 Driving 되세요.
앞쪽 상황등(황 녹 적)이 전부 꺼져 있는 상태가 황색등이 들어오기 전상태라는 말씀이신지??
제가 이해를 잘 못했네요
그렇 습니다. 그러나 시작점이 따로 있는것이 아닙니다.
고객님처럼 꺼진 상태에서 단계적으로 등이 변해나가기도하고, 황색등이 들어온 상태 일수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녹색등에서 바로 시작 하기도 하고, 가다 서다를 반복한 경우에는 적색등이 들어와
있는 상태 일 수 있습니다. 정해진 상황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시동을 켜는 순간의 스트레스 상태 입니다.
엔진과 VID 상태가 등으로 표시되며 그 상황이 시작점 입니다. 따라서 운항하면서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도록 엔진과 VID 간에 안정 유도 운전을 한다면 상호 경쾌하고 경제적인 조건에서 최적 상태로
주행이 가능 하다는 사항 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소렌토의 경우 4륜 구동방식으로서 유럽 SUV차량과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ET 55B 튜닝을 권장 합니다. 본시 SUV차량은 4륜을 사용하실 경우에 걸맞는
TORQUE를 보유 할 때 비로서 차량으로서의 능력과 안정감이 몸에 와 닿습니다.
더우기 최근 차량 튜닝(UP-GRADE)은 가격면에서도 만만치 않지만 차량의 배기특성이
흐트러지는 경우가 많아 엔진을 변형시키는것은 대단히 조심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무개조 튜닝의 진수를 보여주는 VID는 저렴한 투자 대비 회수가 탁월한 차량 UP-GRADE이니
감성 주행을 실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