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년 2010년형 윈스톰를 출고하고 소음및터보랙으로 suv선택으로 인한
많은 후회속에 지내던중 무개조 출력향상의 진수 vid33t와 dsd를 장착하였습니다.
한마디로 경이로움 그 자차였습니다.
차가 이렇게 변할 수 있는 것일까?
소음도 확 줄고 순간 가속력 또한 응답력이 빨라져 저로선 대만족 이었습니다.
저의 튜닝 목적은 굼뜸현상해소 와 소음감소가 첫째 목적 이였으니까요^^
휘발유 승용차를 타다가 웅웅거림이 심한 suv차량에 적응이 안되서 한동안 후회의 연속된 나날들
그런데 vid와dsd 장착후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학습효과로인해 차량에 조금씩 점차 애착이 가던중....
인간의 간사함 때문인지 몰라도 점점 더 현재에 만족감희석 되는것은
비단 저만의 욕심일까??
................ 나의 유일한 공간.
........ 마누라보다 애착이가는 애마
......... 아~~~~~~아~~~~~아~~~~~~~
스트레스 확~~날려줄 남자의 로망은 바로 자기 애마뿐~~~~~~
지금보다 나은 버전으로 업글하고싶은 욕구가 불탈쯤
얼마전사장님의 정성어린 배려심으로 33t에서 업글된 버젼으로 교체하고 보니
또다른 중가속에서 확연히 남아도는 여유로운 출력에 또다른애마에 애착심이 .....
인간의 간사함이란 ㅉㅉ
인간의 욕망은 어디가 끝인지.....된장 ㅠ
vid의장착효과는 체감 느낌상 확실히 2000cc에서2500cc로
출력이 증강된 느낌을 저는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돈이 아깝지 않는 후회없는 탁월한 선택이라 저는 감히(?)자부합니다
.
저의 솔직한 느낌은 다소 과욕이 되더라도
2000cc급차량에는 vid55급이 확실히 아쉬움없는 선택이라 봅니다.
왜냐하면 vid33tsms 필요시 필요로하는 만큼의 힘을 무리없이 더내 준다면
vid55b급은 남아도는 여유로운 힘과 스트레스를 확~~~ 날려줄
순간가속력의 폭발력을 제공한다는 사실입니다.
55b를 장착한 동일한 급의 차량을 시승해보면서 느낀점입니다.
한단계 높은급을 맞보면......실로 후회없는 선택이라 봅니다
.
왜냐하면
아쉬움없는 출력과 경이로운 드라이빙의 만족감을 원한다면요^^
끝으로 친환경분야에 끝없는 열정을 쏟아부으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그리고 애마에 애착심을 갖도록 힘써주시는 김종세사장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시대에 "진정한 장인"으로서 귀감 교과서이십니다.^^
화성 동탄 칼국수집에서~~
33급은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입니다. 얼마전 탄생된 커뮤니케이터는 또한번 진화된 성능에 놀라게되죠.
커뮤니케이터 탄생으로 차량용 vid는 거의 정점에 다다른거 같구요.
55급 커무니케이터에 dsd-a가 추가되면 더이상 아쉬울게 없죠.
단 비용이 가장 부담스러울수도 있는데..
저도 항상 33급으로 가시는분한테 55급을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죠.
더이상의 아쉬울것이 없는 레벨업이 바로 55급 커뮤니케이터이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vid는 운전자 건강에도 일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건강에 투자하는게 가장 현명한 일일지도 모르죠.
항상 안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