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정도 Sprots VID 사용하고 나서 변화 된 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사실 몇일전 저희 와이프가 바나나똥(?)을 태어 나서 처음 봤다고 합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맨날 똥,오줌 얘기만 해서 지저분 하셨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와이프도 장에 대하여는 건강치 못하다 보니 대변 얘기 별로 없고 그랬는데...무척 밝은 표정으로 얘기 해주 길래 본인도 신기해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살면서 똥으로 인정 받아 보기는 처음입니다.^^
사실 와이프가 좀 예민해서 화도 잘내고 변심도 심하고 한데...요즘 장이 편안 한지..좀 저를 이해해 주는 폭이 넓어 졌다고 해야 하나..그래서 저도 요즘 덩달아 기분이 좋고 그렇습니다.
처음 덜렁 2개 사와가지고 그것도 비상금으로 사서 와이프 한테 욕 엄청 먹었습니다. 나머지 비상금도 다 뺏기고 ㅠ.ㅠ...
와이프는 반품하라고 난리고 또 저는 사장님이 효과 없다면 환불도 가능하다고 했으니 좀 더 써보자고 극구 설득했습니다.
허나 이제는 편안해서 그런지 반품 얘기는 쏙 들어가고 기운도 넘치고 전보다 더 웃는일도 많아 졌습니다.
또한 생리통도 힘들어 했는데 이제는 Sports VID 덕분에 한결 덜 힘들게 지냅니다.
한가지 더.. 처음 5~6개월 사용 했을때 이상하게 와이프것만 은반지가 불그스레 변색 되어있었습니다. 제 것은 여태까지 한번도 변색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자주 자주 치약으로 닦아 주고 했었습니다.
또한 저는 원래 은이 오래 두면 변색되니까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아무래도 예전 부터 임금님 음식에 독성분 검사에도 사용 되었던 걸로 보아 와이프 몸에 있던 나쁜것들(?)이 나온것으로 추정됩니다.
지금은 아무리 사용해도 그런 현상이 나타나질 않습니다.
뭐 의학적인 역학조사까지는 아니더라도 좋은 현상이니 Sports VID 덕이라 믿고 감사하게 생각 하고 있습니다.
암튼 가정의 행복과 편안함 그리고 안정을 가져다 주는 Sports VID 최고 입니다.
제이에스 임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