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시승기] 넥쏘 - 마지막 종착지.....(or begin??)
16
|
맑음지니 |
2021-11-24 |
838 |
공지 |
[시승기 + 자문]수소차:또 한번의 업그레이드 !!! 넥쏘 with VID - SYSTEM
17
|
맑음지니 |
2021-04-12 |
1958 |
공지 |
GDI엔진 > 하이브리드 > 터보엔진 > 수소연료전지 VID사용기
18
|
맑음지니 |
2020-12-30 |
1227 |
공지 |
전기차:Silky VID사용기(아이오닉 일렉트릭 EV)
17
|
코코보이 |
2018-08-26 |
4342 |
공지 |
카프로 클럽 권영호 교수의 VID 분석 결과
4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7-02-27 |
4995 |
공지 |
연료차:포르쉐 박스타 VID SUSPENSION
3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7-02-21 |
5855 |
|
진정한 수퍼카 변신 !
2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12-05 |
2772 |
474 |
최신 GDI 엔진 차량의 변신 !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11-26 |
2699 |
473 |
VID로 무장한 선박과 바다 !
3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11-20 |
1630 |
472 |
감성만족 시대의 SM 7 VQ 3.5 차량의 변신 현장 !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11-14 |
1859 |
471 |
10년된 아토스의 수퍼카 변신 !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11-07 |
1974 |
470 |
VID 트럭서스펜션 타이어 접지력 향상 후기
|
세꿈남 |
2013-11-05 |
1835 |
469 |
에셈5 VID패밀리 최종 사용기
2
|
윤상재 |
2013-10-24 |
1746 |
468 |
캠핑카 55b 서스펜션 사용후기 두번째
|
세꿈남 |
2013-10-14 |
1680 |
467 |
기적과 과학사이 분석 2
2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10-07 |
1608 |
466 |
기적과 과학 사이 분석 1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10-04 |
1500 |
465 |
기적과 과학사이02
1
|
박춘호 |
2013-09-27 |
1998 |
464 |
기적과 과학사이01
2
|
박춘호 |
2013-09-25 |
1803 |
463 |
BMW 최신 모델과 VID.
1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09-25 |
2157 |
462 |
봉고 캠핑카 55B , 트럭 서스펜션 사용후기
2
|
세꿈남 |
2013-09-01 |
2276 |
461 |
VID 55B 및 suspension 사용후기
2
|
코코보이 |
2013-08-24 |
2236 |
460 |
캠핑 카!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08-13 |
1629 |
459 |
뉴에셈5 VID-서스펜션 사용기
2
|
윤상재 |
2013-07-31 |
1990 |
458 |
680마력 엔진과 VID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07-30 |
1904 |
457 |
뉴에셈5 VID사용기
5
|
윤상재 |
2013-07-26 |
2373 |
456 |
기술이 이긴다.(유럽 편)
|
제이스엔지니어링 |
2013-07-17 |
1791 |
수퍼카가 현실적으로 대단히 어려워진 것은 나름의 성능 수준을 통과 할 수 있는 자동차가
전세계를 통털어, 다섯 차종 내외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그 차종들의 가격은 우리가 생각하는 상상을 초월 한다는데, 그림에 떡이라는것입니다.
수퍼카는 0 -->100 km 수준, 제동성능 수준, 400m 드래그 능력, 최고속도 능력,그중에도 가장 어려운
순간 응답 위기탈출 능력, 이러한 SPEC 들이 인류 과학 기술의 한계를 넘나들어야하는, 절대 임계치에
도전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함부로 수퍼카를 논 할 수 없습니다.
더구나 최근 환경 배기규제는 연료를 미량이라도 더 태우면 바로 규정밖으로 이탈하는,
올때까지 왔다는 연소 학계의 평가 입니다. 더구나 "연료량과 점화 시기를 제어하는 컴퓨터
씨스템의 범위를 벗어날 수 없는 자동차 기술을 흩트려 놓자는 것이냐 ?"
이러한 최고 수준 기술에 외로운 VID SYSTEM UNIT 만으로 어쩌자는 것인지? - - - - -
걱정하시는 고객님들이 적지 않으십니다.
바로 자동차 선진국에서 제시되고있던 자동차 기술의 벽을 엔진을 비롯한 어떤 부품도 개조나
변조 없이 가일층 UP-GRADE 함으로서 배기 환경규제 통과는 기본이고 전기차와 비견하여야하며,
연료소모를 최소화 시키면서, 자동차 컴퓨터에 전혀 간섭이나 통제없이 HARMONY를 이루어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수퍼카 변신을 현실화 시킬 수 있어야한다는 점입니다,
이제 우리의 자동차 기술이 어디까지 왔는지 실증하고 있다는데 그 기쁨이 배가되고 있습니다.